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2015.10.29 ~ 2015.11.02 4박 5일 몽골을 다녀왔습니다.

대구대학교 학생 24 인솔자 3 총 27명으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몽골 쪽 대학교도 학생 24명 인솔자 2명 통역 1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대구대학교 -> 인천공항 -> 몽골

 

한국에서 몽골까지는 약 3시간 30분 정도 걸립니다.



대구대학교 링크사업단에서 모여서 짐을 옮기고 버스로 인천공항으로 이동~!



비행기는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처음 타보는데 저가항공보다는 확실히 좋아요~~

게임, 뮤직비디오, 최신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장시간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참 좋을 거 같아요



기내식 -> 닭고기 or 생선인데 닭고기가 다 떨어져서 ㅜ

생선을 먹었어요. 생선을 먹으면 고추장을 주더라고요 ㅋㅋㅋㅋ

기내식 먹을 때는 저는 주로 맥주와 함께 먹어요~

 


3시간 40분 정도 달려서 드디어 몽골에 도착!!!

전날 잠도 못 자고 해서 비행기에서 쭈~욱 잠을 잤더니 금방 도착하였어요~



공항에 도착하였어요

공항 밖으로 나오니깐 몽골 쪽에서 미리 나와서 환영해주었어요

날씨는 생각보다 춥지는 않았고 한국보다는 조금 추운 정도?



약 2시간 정도 버스를 타고 도착하였어요.

첫날은 이렇게 흘러가네요...


이곳은 우리가 묵을 숙소랍니다~

한게르에 침대가 4개가 있구요~

한국인 2명 몽골인 2명으로 구성되어 한 게르에서 생활하게 됩니다.



짐 정리를 하고 저녁식사하러 왔어요~

식당 셰프 분께서는 한국생활 10년 정도 하셔서 그런지 한국 음식을 잘하더라고요.

첫 음씩을 봤을 때 김치가 있길래 ㅋㅋ 몽골 사람들도 김치 먹는 줄 알았어요 ㅋㅋ



첫 끼는 만두가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간식으로 만두가 나온 줄 알았는데..... 메인메뉴라고 해서 당황... 배고프다....

만두 안에 있는 고기는 양고기라고 하더라고요~

한국 친구들은 특유한 냄새가 난다면서 잘 못 먹더라고요~

아무튼 저는 아주 잘 먹고 재밌게 보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