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몽골에서의 둘째 날 아침~!!

조용하고 참 아름답네요.

 


아름답죠?

아침에 비행기한데가 지나가는데 그 자체가 예술입니다.



어제저녁식사의 양이 적어서 오늘부터는 좀더 많이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아침식사는 몽골 음식인데 어제 못 드신 분들은 역시나 못 드시더라고요



​빅 게르안에는 각 기둥마다 늑대가 걸려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ㅋㅋ



한국 3명, 몽골 3명

앞으로 4박 5일 동안 같이 지낼 팀원들입니다.

팀명은 Monkor Public

(몽골+한국의 이름을 따서 만들었습니다.)

팀 프로젝트를 진행해야 하는데 양쪽 다 생각하는 게 달라서 힘들었지만

결국에는 합의하여 수월하게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어요.

(몽골 사람들은 자존심이 좀 셉니다.)



점심은 스테이크~~

몽골에서는 식사할 때 무조건 고기가 있어야 힘을 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고기는 양고기를 주로 먹었습니다.



점심을 먹고 난 뒤 축구를 했습니다

몽골 친구들 몇 명은 좀 잘하더라고요~ 축구화도 챙겨오고 ㅋㅋㅋㅋ

그리고 골키퍼가 가장 힘들었어요 ㅋㅋ 슛이 빗나가면 계속 주워와야 되거든요 ㅋㅋㅋ

 


끝나고 다 같이 게르에서 놀았어요 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