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전주 한옥마을에서 유명한 한옥꼬지&한옥문꼬지 !!

여러분은 드셔보셨나요?

​안 먹어보면 후회하실걸요? ㅎㅎ



첫 번째로 닭꼬지 먹으러 왔어요~!!

치즈 닭꼬치 먹으려고 하다가 치즈 때문에 기존 맛을 못 느껴볼 거 같아 일반으로 시켰어요~

주문하고 5~10분 정도 기다리셔야 해요.



순한맛, 매콤맛, 겁나 매운맛 3종류 맛이 있어요~

매콤 맛 먹었는데 아주 살짝 매콤한 정도?

저처럼 약간 매콤한 맛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짜잔 ~!!

역시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매콤하면서 참... 맛있네요 ㅎㅎㅎ

먹다가 밑에 부분 먹기 힘들 때 직원분께 가셔서 꼬지 잘라달라고 하시면 잘라줘요 ㅎㅎ



두 번째로 바로 옆집 한옥문꼬지먹으러 왔어요~!!

먹기 위해선 엄청난 줄을 기다리셔야 해요....

주말에는 차량 통제를 하여 도로 쪽까지 줄을 서야 합니다 ㅠㅠ



기다리다 지치네요.... ㅠ 



역시 3종류의 맛이 있습니다.

순한맛, 매콤한맛, 겁나매운 맛!!!

역시 매콤한 맛 주문!!



직원분께서 한 번에 2~3개만 굽고 계셔서 좀 걸리더라고요....

그래서 줄이 좀 길었네요...

그래도 내 차례가 와서 너무 행복합니다 ㅎㅎ



짜잔~ 한옥문꼬지 등장이요~!!!

처음에 문어라서 찔길 줄 알았는데 엄청 부드러운 거예요.... (감탄)

그리고 맛까지 .... 이 야~!!!!

배만 안 불렀으면 한 개 더 먹었을 거예요 ㅎㅎㅎ

강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