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한옥마을에 가시면 한국집을 볼수 있는데

본점은 아니고 체인점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이왕 온 김에 한국집 본점으로 갔습니다~! ㅎㅎ



주차장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

한국집 오셨다면 주차하시면 됩니다.



전주 추천 맛 집!!

전주 전통비빔밥~!!

전주하면 비빔밥이 많이들 떠오르시죠?

하도 많아서 가까운데 가셔서 후회하시잖아요~

저는 한국집에 지인 추천으로 왔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밑반찬이 왔어요~

반찬이 너무 싱싱해 보여요 ㅎㅎ



전통 육회 비빔밥 등장~!

양이 거의 2인분 정도 되는 거 같았어요.

육회 빛깔 보이시나요?

하하하하



돌솥비빔밥~!!



사진을 다시 보니 또 먹으러 가고 싶어요.... ㅠ



쓱싹쓱싹 비벼줍니다~!!

양이 많아서 넘치려고 하죠?ㅎㅎ



밑반찬 중에 작은 게가? 있더라고요~

저는 그게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비빔밥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순식간에 클리어~!!

배가 너무 불러요 ....

마무리로 모주 한잔~!!

전주에 왔다면 모주 한 잔을~~~

 


모주를 처음 먹어봤는데 계피 맛? 약간 수정과 맛이 나더라고요~!

제 입맛에는 안 맞았지만 계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