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한옥마을에 놀러 왔다면 꼭 들려야 하는 곳!

여러분은 방문해보셨나요?

바로 수제만두로 유명한 다우랑!!



줄이 상당히 길어요... ㅠ

그래도 놀러 왔으면 먹어봐야 된다고 해서

저도 줄을 섰어요.... 기다림.... 힘드네요 ㅋㅋ

 


안에 들어가시면 눈도장 찍어줍니다!!

카운터 쪽 근처로 가게 되면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카운터로 가셔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저는 철판 새우 군만두를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ㅎ



계산하시고 사람 많다고 나가시면 큰일 나요~!!

왜냐면 만두가 차가워요.....

카운터 뒤에 전자레인지 2개가 있어요~!!

여기도 줄을 서야 되는데 줄 서신 다음 자기 차례 되면 1분30초 돌려줍니다.

 


철판 군만두 + 철판 새우 군만두



만토


만두는 거기서 거기겠지 생각했는데

새우 군만두는 정말 맛있었어요~!!

여러분도 전주한옥마을 오셨더라면 다우랑 꼭 가보세요~! 강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