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토요일라 그런지 한옥마을에 많이 방문해주셨더라고요~!!

점심시간에는 유명한 맛 집은 줄을 서야 될 정도로 기다려야 합니다.

저는 저녁으로 교동석갈비를 먹기로 결정했어요!!



석갈비는 1인 1메뉴이니 잘 참고하세요!!

외부 음식은 절대 반입금지!!



저희는 4명이라서 (교동석갈비+곤드레밥)*2  + (교동석갈비+연잎밥)*2

이렇게 주문했어요~!!



앉으면 바로 기본 밑반찬이 세팅이 돼요~

호박죽이랑 잡채는 다들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먼저 교동석갈비가 왔어요~!!

갈비 밑에는 양파와 버섯이 깔려있어요.

지글지글 거리는 소리 들리나요?



연잎밥



곤드레밥



메인메뉴가 모두 나왔어요~!!

연잎밥 못 드시는 분은 곤드레밥을 드시면 되십니다.

저는 곤드레밥이 조금 짭짤해서 맛있었어요.

갈비 먹을 때는 쌈이랑 양배추랑 같이 먹으면 good good



배 터지도록 먹었어요 ~!!

가격은 조금 부담은 되지만 여행엔 돈을 아까워하면 안 되죠!! ㅎㅎ

정말 전주여행에서 배 터지도록 먹었네요



다 먹으면 셀프 후식 코너에 가셔서 과자를 가져가 드시면 됩니다.

배불러서 많이는 못 먹겠더라고요

전주여행 오셨더라면 한 번쯤 방문하셔서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