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전주 한옥마을에 여행 오셨다면

베테랑 칼국수는 꼭 먹어보고 가야 된다고 해서

점심시간에 들렸어요.



음... 누가 이런 헛소문을~!!

앞으로도 쭈~~욱 먹고 싶어요 ㅎㅎ



와우~!!



뭣도 모르고..... 인당 칼국수 1개씩 시켰어요...ㅠㅠ

배 터질뻔했어요.. ㅠ

다음 방문할 때는 2명에 1개 시 키고 만두를 먹어봐야겠어요.. 후회됩니다ㅠ



짜~잔 칼국수 등장~!!

김가루와 깨 보이나요? 깨가 엄청 많아요 ㅎㅎ

그리고..... 면이 너무 많아서 놀랬어요 ^^~!!



잘 보시면 계란도 있는데 잘 비벼서 드시면 와우~!!

깊은 맛이 느껴집니다~!!

캬~~ 맛있어요 ㅠㅠ

먹어도 먹어도 끝이 안 보이네요 ㅎㅎ

저처럼 많이 못 드시는 분은 같이 먹어야 될거 같아요~

베테랑 칼국수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