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순천 현지인맛집/순천 숨은맛집] 간장게장+양념게장백반 맛집 형제간

형제간


영업: 061-745-7455

주소: 전남 순천시 상사면 상사호길 282

영업: 11:00~20:00



여수와 순천에 여행왔으면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

바로 게장정식이다!


그래서 찾아간 곳은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게장 맛집 형제간!!

먹고 나보니 추천할 정도로 맛있다.



매월 둘째, 넷째 수요일은 휴뮤!!

먼길 헛수고하지 말고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리는 게장정식을 주문했다.

여기저기 둘어봐도 게장만 먹고 있는 풍경을 볼 수 있다.



도토리묵, 불고기등 밑반찬으로 나온다.

단돈 10,000원 가격에 이것까지 나온다면 과연 남을까? 생각해본다.



짜잔~! 양념게장과 간장게장이 나왔다.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큰 게는 아니였고 돌게라고 한다.

처음에는 작아서 먹을게 있나 싶었는데 살이 꽉차있었고 먹기도 편했다.



이렇게가 한상차림!!

현지인들이 추천할만 식당이죠?



개인적으로 양념을 좋아해서 저는 양념위주로 먹었어요!!

살이 꽉차있는게 밥을 유혹하네요~ㅎㅎ

괜히 밥도둑이 아니네요 ㅋㅋ



정말 배터지도록 먹었어요!!

같이온 일행한테는 미안하지만 ㅋㅋ 많이 먹었죠?ㅋㅋ



사진 왜 같은걸 올리냐구요?

이건 리필해서 받은 사진이에요~!

그것도 무료로 말이지요... 사장님 너무 친절합니다!!

단. 남기지는 맙시다.



꺼억.... 순천에 있는 돌게장은 저희가 다 먹은 듯 하네요 ㅋㅋㅋ

오랜만에 맛있는 식당 형제간에서 1년치 게장을 먹었네요~



간장게장은 택배로 판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위에 연락처로 문의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