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2016.05.09 ~ 2016.05.14

 

5박6일 


​호핑투어(크리스탈코브)



화이트 비치~ 너무 아름답죠?

오늘은 호핑투어 하는 날~!!​

 

​호핑투어는 오전에 하는 걸 추천합니다~!!!

 

​오전에 하면 파도가 잠잠해서 스노클링 하기에 좋아요~


저는 한국에서 호핑투어를 예약했기 때문에

예약한 장소로 가야 합니다. ​ 위치는 스테이션 3~!!



도착해서 예약증을 보여주고 배에 탑승합니다.

비수기라서 그런지 저는 혼자라서

 하나투어에 합류해서 호핑투어를 하게 되었어요~​


크리스탈 코브에 도착하였습니다.

크리스탈 코브에 들어가려면 입장료 200페소가 필요합니다.



들어 오시면 간단하게 설명을 듣고 자유시간 1시간을 줍니다.

보통 한 바퀴 도는데 20~30분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천천히 주변 구경하시면서 한 바퀴

구경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크리스탈 코브섬에는​ 한국 사람과

중국 사람이 절반인 거 같아요 ㅋㅋ



여기가 ​동굴1인데 내려가는 길에 보통 많이 다친다고 해요.

내려가실 때 조심하세요~

그리고 직원분이 계셔서 사진도 찍어 줍니다~​ 



제주도 올레길처럼 잘 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바다가 왜 이렇게 아름다운 건지..



가는 길에 사진 한 컷~!!



여기는 동굴 2

동굴 2는 딱히 볼게 없네요~​ 



경치가 너무 아름다웠고 200페소 치곤
괜찮은 거 같아요~



크리스탈 코브에 오실 계획이라면 참고하세요~



자~ 이제 배를 타고 스노클링 하러 떠나 볼까요?



안전 교육을 듣고 간단하게 몸을 풀어주고 입수~!!!



저는 방수팩을 들고 스노클링을 하였는데

물이 너무 깨끗해서 물고기까지 다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빵을 주시는데 빵을 들고 있으면 물고기가 몰려와

가까이에서 물고기를 보실 수 있어요~!​



복어를 잡으셨더라고요~!!

엄청 크죠?



물놀이를 끝내고 망고와 맥주를 한잔합니다~!!

어제 너무 달려서 그런지 맥주는 ....

아름다운 곳에서 음식을 먹으니 맛 또한 너무 맛있네요~



오늘의 하이라이트~!!

바로 점심 먹는 장소입니다~



인당 이렇게 기본적으로 나옵니다.



저는 혼자 와서 혼자 식사를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직원분께서 알리 망고를 직접 작업해서 주시더라구요~ㅎㅎ​



사진도 찍어 주시더라구요~ㅎㅎ



자 이제~ 뷔페를 이용해볼까요?ㅎㅎ

(치킨, 생선튀김, 불고기, 계란탕)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맥주도 주는데 저는 못 먹는다고 하니깐 콜라로 바꿔 주더라구요~

그리고 잡채랑 떡볶이가 맛있었구요~

그리고 잡채랑 떡볶이는 리필까지 가능하다는 점~!!​ 


알리 망고 살 어마어마하죠?

그리고 알리 망고는 살은 먹되

내장은 드시지 않는 게 좋다고 합니다.

 나중에 배탈 날 수도 있다고 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