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2016.05.09 ~ 2016.05.14

 

5박6일 

 

다나루 스파 & 스모크( SMOKE )



디몰에 위치해 있고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스모크(SMOKE)

스쿠버 다이빙을 끝내고 배가 고파서 스모크에서 점심 먹기로 결정~!!

 


늦게 오시면 자리가 없어요~!!

한국인은 없었고 거의 다 중국인 아니면 현지인이었어요~



BEEF SALPICAO

 150 페소

 BULALO

 Small 180 페소 / large 300 페소

저는 2가지 메뉴를 주문~!!!


 

BEEF SALPICAO 등장~!!

​밥이 적어 보이나 밑에 숨어 있어서 꾀 많았어요~!!

특히 소스가 한국인이라면 좋아할 맛? ㅎㅎ


필리핀 사람들은 간장을 이용해서 음식을 많이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저한테는 간도 딱 맞았고 고기 씹는 식감도 좋았어요.



두 번째 음식 BULALO 등장

처음에 야채만 있는 줄 알고 실망했었는데 밑에 고기가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고기가 많았고 국물 맛도 시원하고 좋았어요~!!



현지 음식을 먹고 싶으시다면 스모크(SMOKE) 추천합니다.



다나루 게스트 하우스 옆에 위치한 다나루 스파~!!

저는 라바스톤을 예약해서 마사지 안 받으려고 했는데

게스트 하우스 분들과 같이 받아 봤어요~ 



안내를 받아 방으로 들어갑니다.



방에 들어가서 샤워를 하고 바지를 갈아입고 기다리면 됩니다.



1시간 동안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았으면 나갈 때

팁으로 1달러 or 50페소를 주시면 됩니다.

​한국에서는 마사지가 비싸서 못 받아봤는데 보라카이 오셨다면

마사지 한번 받아 보고 가세요~!! 시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