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2016.05.09 ~ 2016.05.14

 

5박6일 

 

​스파이더 하우스 



오전에 스쿠버 다이빙을 끝내고

오후에는 휴식하러 스파이더 하우스에 가기로 했어요~!!!

 바이시클 타고 오시면 보통 150페소에 오실 수 있구요~

저희는 갈 때는 100페소 올 때는 150페소로 이용하였습니다.

 


스파이더 하우스로 가기 위해서는 조금 걸으셔야 합니다.

위치를 모르시면 근처에 있는 현지인에게 물어보면 쉽게 알려줄거에요~ 



가는 길에 동굴 도 있더라구요~!

바다 색깔 보이시나요? 너무 깨끗하죠?ㅎㅎ



스파이더 하우스 간판이 보이신다면 도착하신 겁니다~!!!

현관문에 거미줄 보이시나요?



자리 좋은 데는 이미 앉아 있더라구요~

그래서 자리 나면 자리 좀 바꿔달라고 부탁했어요.



잘생긴 DJ도 있고~

 


여기가 다이빙 장소 ~!!

겁이 많은 저 역시 뛰어봤습니다 ~!ㅎㅎ



보통 피자 한 판에 맥주랑 같이 먹는데

저희는 그냥 맥주만 먹었어요~!!

오늘 저녁에 배 터지게 먹어야 돼서 ~



스파이더 하우스는 서양 사람들이 많았어요~!!

뭐 ~ 한국인도 좀 있었지만 ㅎㅎ

 


이 자리는 낮에 오시면 추천드려요~!!

일몰 때에는 잘 안 보여서 비추~!!



스파이더 하우스에서 일몰을 보고 나왔는데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보라카이 여행을 가신다면 꼭 ! 꼭 !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