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2016.05.09 ~ 2016.05.14

  

5박6일 


​게리스 그릴



스테이션 1로 가시다 보면 보이실 거예요~!!

쉽게 말하면 스타벅스 옆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게스트 하우스 사람들과 저녁 먹으러 왔어요~

건물 안에서 먹을 수 있지만 저희는 야외서 먹기로 했어요~!!



sizz kang-kong 등장~!!

라이스랑 함께 먹기 좋은 음식.


두 번째 음식 Pork BBQ

게리스 그릴은 BBQ로 유명한 식당이에요~

저희는 통오징어 먹으려고 온 건데 재료가 없다고 하네요......

Pork BBQ 한국의 꼬치 맛? 맛있어요~

 


세 번째 음식 CRAB RICE

다른 곳은 보통 싱겁거나 짜더라고요~

게리스 그릴은 제 입맛에 딱 적당했어요~!!!

 


3명에서 3가지 음식만 먹었는데 1/n 하면 얼마 안나왔더라구요~!!!

3명에서는 부족한 양이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꼭 통오징어 먹으러 와야지~!!!



저희는 밥을 먹고 밤부 마켓으로 왔습니다.

내일 떠나신다고 기념품 사야 한다고 하셔서 잠깐 들렸습니다~

저는 밤부 마켓보다는 디몰이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비누나 바나나칩은 스타벅스 쪽에 가게 하나 있는데

거기서 사시는 거 추천합니다~!!

한국 와서 비누 잘 쓰고 있고 바나나도 맛있게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