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2016.05.09 ~ 2016.05.14

 

5박6일 

 

​디딸리빠빠 ( d talipapa )



바이시클을 타고 스테이션3 방향으로 타고 오시면 됩니다.

가격은 60페소



시장 주변에는 사람이 별로 없네요?

다들 어디 있나요~~~?



디몰에 비해 사람이 너무 없죠?

솔직히 저는 사람 많은 것보다 적은 걸 좋아해요~!



중간에 위치해 있는 해산물 시장~!!!

여기에 많은 분들이 모여 있어요~



와  랍스타 크기 보세요....

 


타이거 새우 크기 보이시나요?

와... 한국에서는 작은 새우만 봐서 그런지 엄청 큽니다~!!!



보라카이에서 유명한 알리망고(게) ~!!

한국에서는 구입해서 먹기 힘들다고 그러더라구요~



여기저기서 저를 불러요~ 한국말로 싸게 해준다고 그러고 ㅋㅋㅋㅋ



저는 미리 가격대를 알고 가서 그런지 터무니없는 가격은 무시했어요~!!

만약 랍스타를 킬로당 3~4000 페소를 불러서 산다면 당신은 호갱이에요......

무조건 여기선 부르는 값에서 50%를 낮춘 가격을 불러야 돼요~!!!

그리고 살아있는 건 조금 더 비싸고 죽어 있는 게 조금 더 쌉니다.

저는 죽은 랍스타를 구입했는데 요리를 해서 먹으면 보통 사람들은 잘 모른다고 합니다.

저희는 계속 흥정해서 타이거 새우 1kg 800페소, 랍스타 2400 페소에 구입했습니다.

 꼭 새우 서비스로 팍팍 달라고 하세요~!! 저희는 서비스로만 새우 엄청 받았습니다~!!!

만약 구입하신다면 49번으로 가세요~!!!



해산물 시장 앞에 있는 식당으로 이동하였습니다.


 

필리핀 전통술도 주문했어요~!!!

한국 소주도 파는데 한국 소주랑 비슷한 가격에 팔더라구요~

한국 소주는 한국 돈으로 5천원 정도?



식당에 가면 메뉴판을 주는데 찍는 걸 깜빡했네요....

저희는 새우 반반으로 나눠서 요리해달라고 했어요~



저는 꼬리 빼고 머리까지 먹어요~ㅎㅎ

머리가 제일 고소하고 맛있네요~

 


밥은 공짜로 줄 거 같은데.... 아니에요...

따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



랍스타 엄청 크죠?

살을....보세요....우와~

태어나서 이렇게 큰 랍스타는 처음 먹어봐요~ㅎㅎ



처음에 시장에서 부족할 줄 알았는데.....

막상 먹어보니.. 3명은 어림도 없습니다... 양이 너무 많아요 .....

새우 서비스를 너무 많이 받았나봐요ㅋㅋ



여러분도 보라카이 디딸리빠빠 오셔서 랍스타 드셔보세요~

신세계 맛이에요~!! 


몇 마리 남은 거 깨끗한 접시에 옮겨 담아서 49번 일하시는 분들께 드렸는데

많이 좋아하시더라고요~!!

덕분에 진짜 배 터지게 먹었네요.... 하... 행복하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