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2016.05.09 ~ 2016.05.14

 

5박6일 

 

푸카비치



디몰의 맛집 안독스~!!

안독스는 현지인들에게 인기 많은 식당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격도 다른 식당에 비해 많이 저렴하더라구요~!!!



밥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사 먹을 수도 있어요~!!



오전부터 자리 만석.....

필리핀 사람들 엄청 많이 오더라구요~



테이블 앞에서 닭이 훈제 돼 가는 걸 볼 수 있어요~



밥은 포장돼서 나옵니다.



뼈가 좀 있었지만 맛은 맛있었어요~!!

가격이 저렴한 만큼 양도 조금 부족하네요...

그래도 현지식 먹고 싶으시다면 안독스 추천합니다.



밥을 다 먹고 바이시클 타고 푸카비치로 넘어왔습니다.

150페소 주고 왔어요~



​WELCOME

​PUKA BEACH



​화이트 비치에 비해 사람이 너무 없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바다 색깔이랑 주변 풍경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

파도는 조금 세지만 수심이 갑자기 깊어져서

위험하니 물놀이하시는 분들은 조심하세요~



걷다가 하트 닮은 돌을 주었어요~



​걷다보면 나무로 만든 PUKA를 여러 개 보이실 거예요~!!

푸카에 오셨다면 인증 사진을 남겨야겠죠?



저는 혼자 왔기 때문에 사진 찍는 어려움이 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삼각대를 가져갔기 때문에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있어요~ㅎㅎ

보라카이에 오셨다면 꼭 푸카비치 가보셔야 해요~!!!

너무 아름다운 곳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