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2016.05.09 ~ 2016.05.14

 

5박6일 

 

​화이트비치 ( 선셋 세일링 )



오늘은 오후 4시 50분에 선셋세일링 예약이 잡혀 있어서
시간도 많이 남아서 화이트비치에 휴식하러 왔습니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맥주 1+1 행사를 하더라구요~!!

맥주 2병 + 자릿세 포함해서 87페소 정도 지불했어요~

생각 보다 저렴하더라구요~



모래로 만든 보라카이 작품~!!

주로 어린아이들이 만들고 돈을 받더라구요~

보통 20~30페소, 비싸면 100페소 이상~!!

사람 없다고 찍으시면 어느 순간 달려와서 돈 달라고 합니다.

조심하세요~!!

저는 공짜로 찍었지만 ㅎㅎㅎ



선셋세일링타러 왔어요~!!!

근데 웬일~!!!

저 혼자 예약 잡혀 있어서 혼자 타게 됐어요~ ㅎㅎ



혼자 타니깐 부자가 된 느낌~!!!

그리고 직원분께서 사진도 여러 장 찍어 줍니다~!!



선셋세일링을 타면서 일몰을 감상하였는데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하지만 선셋세일링은 약 20분정도 타는데 시간이 금방 지나가요....

도착하고 나서 스테이션 3에서 스테이션 1까지 걸어가 보기로 했어요~



주로 스테이션 1에 많은 사람들이 몰려 있더라구요~

그리고 스테이션 1로 갈수록 일몰이 아름다웠어요~!!



보라카이 관광명소이자 상징인 윌리스락이에요.

오전에는 물이 가득 차 있고, 낮에는 바닥이 훤히 드러나 땅이 되어 있는

보라카이의 명소이자 상징인 윌리스락~



​보라카이에서 웨딩촬영을 하더라구요~

너무 아름다웠는데 나중에 기회 되면 저도 저렇게 해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