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경성양육관(경성양꼬치)

주소: 서울 광진구 동일로 18길 52

영업: 11:30~02:30

 

오늘은 오랜만에 지인들과 양꼬치를 먹기 위해

건대에 위치한 경성양육관에 다녀왔습니다.

 

네이버 지도에 경성양육관으로 검색해서 방문하면 2호점이 나오더라구요.

1호점보다 넓긴한데.. 빈 테이블이 없어서 저희는 1호점으로 이동했습니다.

1호점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가 이날은 늦게 도착해서 지인이 먼저 주문을해서 메뉴판을 못찍었어요 ㅠㅠ

 

우선 대표 꼬치로는 양꼬치 13,000원 / 양목살꼬치 18,000원인데

양꼬치는 10개 기본구성인 반면 양목살꼬치는 6개라서 조금 부담되긴 하나

더 맛있을 거 같아서 저희는 양목살꼬치로 2분인 주문했습니다.

 

추가로 빠질 수 없는 칭따오와 소주를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음미하면서 먹기때문에

소량만 올린 후 대화하면서 식사를 했습니다.

 

기본 상차림으로 두부면이랑 짜사이, 무생채가 나옵니다.

짜사이 적게 주는곳 많은데 경성양육관은 푸짐하게 나와서 좋네요 ㅎㅎ

 

노릇하게 구워진 양목살꼬치를 짜사이에 찍어서 술과 함께 먹으면

찐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확실히 3대천왕 맛집이라 그런지 양꼬치 특유의 잡내가 전혀 안났고

씹는 식감도 부드러웠어요!

 

다음으로 꿔바로우 15,000원를 주문했는데 주문이 조금 걸렸어요.

메뉴판에는 꿔바로우라고 적혀있는데 가게마다 다 달라요..

보통 흔히 꿔바로우라고 부르긴합니다.

참고하셔서 주문하세요!

 

집게와 가위도 함께 나오는데 먹기 편하게 손질 후 먹으면 되는데

다소 아쉬운점이라면 부먹으로 나와서 ㅠㅠ

맛은 뭐 무난하고 우리가 먹던 그 맛이에요~

 

건대에 위치한 경성양육관은 백종원 대표님도 다녀가셨나봐요~!

계산대에 액자가 딱 보이네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