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청량리 할머니 냉면

연락: 02-963-5362

주소: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37길 51

영업: 10:00~21:30

냉면 5,000원 / 냉면 곱빼기 6,000원

 

오늘은 지인과 청량리역에서 약 7분 거리에 떨어진

할머니 냉면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할머니 냉면은 매운 냉면으로 유명한 곳인데... 제가 사실 매운걸 잘 못 먹어요...

매운 냉면으로 유명하다는 걸 도착해서 알게됐어욬ㅋㅋㅋ

점심시간에 방문했지만.. 웨이팅 필수네요...ㅠ

 

냉면이라 회전율이 좋아 웨이팅은 약 10분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카운터 앞에서 미리 주문을 하고 테이블 위치 알려주면, 그때 이동하시면 됩니다.

 

요즘 같은 불경기에 냉면이 5,000원이라니..

말이 되나요? ㄷㄷ

 

메뉴판 옆에 안내사항으로

청량리 할머니 냉면은 매운맛입니다.

매운맛을 싫어하시는 분은 양념장을 덜어내시고 드시기 바랍니다.

이 문구를 다 먹고 나서야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각 테이블에 식초, 겨자, 설탕으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수저는 없고 젓가락만 있네요~

 

냉면 나오기전에 시원한 육수랑 가위가 나옵니다.

 

드디어 냉면이 나왔어요~!

5천 원 냉면인데... 양도 푸짐하고 계란도 들어 있고... 남는 게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엽떡보다 매웠어요...

못드시는 분은 꼭 양념을 덜어서 드세요!!!

매운맛을 없애기 위해 따듯한 육수를 계속 들이켰네요 ㅋㅋㅋㅋㅋㅋ

(따듯한 육수는 self)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