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백제고기집

연락: 02-764-7718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35길 31

영업: 11:30~22:30(일요일 휴무)

 

오늘은 오랜만에 지인들을 만나기로 해서

회사 근처에 위치한 백제고기집에 방문했습니다.

함께 온 지인은 여기 자주 방문했는데

양과 맛을 사로잡은 곳이라고 하네요!

 

육회만 파는 곳인 줄 알았는데 다양한 소고기 종류가 판매되고 있었어요.

저희는 1차에서 밥을 먹고 와서 안주로 육회만 주문했습니다.

 

육회만 주문하면 위에 사진처럼 나옵니다.

 

국물은 셀프!

사골 같은데... 그렇게 진하지는 않았어요.

 

주문한 지 얼마 안돼서 육회가 나왔어요!!

육회 위에 얹어진 노른자와 함께 슥삭슥삭 비벼주세요!

맛은 쏘소? 다른 곳과 별 차이 없었어요.

다만, 예전보다 양도 적어졌고 가격은 계속 오르고 있다고 하네요...

(지인 피셜)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