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마장호수카페 오랑주리

주소: 경기 양주시 백석읍 기산로 423-19

영업: 11:00~21:00

 

오늘은 지인들과 드라이브겸 양주 외곽에 위치한

오랑주리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자차가 없으면 방문하기 힘든 곳이긴 하나

주변에 구경할 곳도 많고 맛집도 많아서 주말에 많은 손님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저희는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주차할 곳도 많았고

매장 내 혼잡하지도 않아 너무 좋았습니다~^^

 

오랑주리 카페는 내부에 다양한 식물이 엄청 많았고

규모도 상당한 곳이였어요.

 

주문은 매장 내 2층 오렌지 정원에서 하시면 됩니다.

 

친환경 인증 커피 원두를 사용하는 오랑주리 카페!

오늘만큼은 도심을 떠나 오랑주리 카페에서 자연을 즐겨보자! 

 

커피값은 조금 비싼 편이지만 자릿값이라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저희는 얼죽아라 아아 3잔을 주문했고 추가로 당근크림케익을 주문했습니다.

 

원래 카페에서 디저트를 안먹는 편인데

오늘따라 디저트가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는데 후회는 없었어요!

 

식물원 카페답게 다양한 화분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요즘 화분에 빠져있는데... 살까말까 망설이다 구입은 안했지만

상당히 신선한 화분들이였어요!

 

다른 한쪽에 더 많은 화분들을 볼 수 있었어요!

 

주말에는 자리 맡는 게 정말 어렵다고 하는데 ㅋㅋ

저희는 편하게 자리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주셔서 어떤 원두를 사용했는지 궁금하네요.

우선 맛은 신맛이 적고 고소한 편? 이었고

아쉬운 점이 있다면 커피 양?

 

당근크림케익은 꼭 드셔보세요!

너무 맛있어서 순삭했네요 ㅋㅋㅋ

 

매장 전부가 포토존이에요!

프로필 사진 찍는 걸 좋아하시는 분은 상당히 만족하실 거예요 ㅋㅋ

 

한 쪽에 화로가 있는데 매장 내 온도 조절을 위해

사용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습도 조절 역할 하는 연못도 있고

그 속에 잉어도 보이네요!

 

저희는 2층에 자리를 잡고 커피를 마셨는데

1층 보다는 2층에 많은 분들이 계셨습니다.

 

1층은 시원했고 2층은 사우나처럼 조금 답답했습니다.

 

매장 내 야외 테이블이 있는데

이곳에서 사진을 상당히 많이 찍는 편이였습니다.

 

요즘 공중부스를 찾기 힘든데 ㅋㅋㅋ

매장 내에 있더라구요~^^

 

2층에서 밖으로 나가면 야외 테라스도 있었으나

최근에 눈이 내려 추워서 밖으로 나갈 염두가 안 났어요 ㅋㅋ

 

자차를 가지고 오신 분은 음료 반납 시에

주차 할인권은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자차 2대여서 2장을 받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