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양주 맛집/덕정 맛집] 간짜장과 탕수육이 맛있는 덕화원 중국집 맛집

덕화원


연락: 031-858-0103

주소: 경기 양주시 덕정길4

영업: 11:00~21:00



오늘은 지인과 함께 덕정역에 위치한 덕화원에 다녀왔습니다.

덕화원 중국집은 양주시 백년가게 1호점으로 선정되었고

1967년 화교출신의 장연란 창업주가 영업을 지금까지 해오고 있다고 하네요~!

역사가 전통이 있는 중국집은 과연 어떤맛일지 제가 먹어보겠습니다!!



룸은 3개정도 있었고 4인,6인테이블도 많이 있어서

단체모임도 충분할 거 같네요.



덕화원 후기를 찾아보니 간짜장 맛집으로 알려졌더라구요~!

그래서 간짜장과 탕수육을 주문해봤습니다.



제가 조금 늦게 도착해서 지인이 먼저 탕수육을 주문했고

제 시간에 맞춰서 간짜장을 주문했더라구요~^^ 감동`s


탕수육은 간장에 고춧가를 첨가해서 먹어야

제맛아닙니까?ㅋㅋㅋ



개인적으로 특별하진 않았고 새콤달콤한 맛이였어요~!

그래도 간짜장 하나 먹기엔 아쉬우니 드셔보길 !



다음으로 간짜장이 나왔어요~!

사진으로 봐선 뭐 특별해 보이진 않은데 그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특이하게 덕화원 중국집의 간짜장에는

오이와 노른자가 얹어서 나오더라구요~!

면의 두께도 조금 얇았어요!



덕화원 후기엔 양념이 조금 짜다고해서 다 넣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무시하고 다 넣어 먹었죵~!



짜장면을 먹을때 가장 힘든점이 비빌때....

여러분도 공감하시나요?ㅋㅋㅋ



간짜장 한입을 후루룩했는데....

제가 먹었던 간짜장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양주나 덕정에 거주하고 계신다면 덕화원 중국집 추천!!

다른걸 몰라도 간짜장은 꼭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