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소셜클럽 더블킹커피

주소: 경기 양주시 화합로 1381

영업: 09:00~02:00 / 일요일 09:00~00:00

 

최근에 지인이 덕정역으로 이사를 해서

점심을 함께하기로 했어요.

 

소셜클럽 더블킹커피는 덕정중학교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덕정역은 출구가 1개라 찾기 쉽습니다.

 

외부는 고급스럽다고 생각이 안드는데...

내부로 들어오시면 외국의 고급스러운 카페?를 경험하실 수 있어요!

 

소파도 앉아봤는데.. 

고급 소재인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편했어요!

 

곳곳에 사진을 찍을 스팟이 있어요!

인스타하시는 분들은 좋을 거 같아요.

 

액자, 화분 등 사장님께서 인테리어에 많이 신경 쓰신 거 같네요.

 

커피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들도 전시되어 있고

다양한 빵들도 판매되고 있었어요.

 

다양한 조각케이크를 판매하고 있네요!

커피와 함께 먹으면 꿀맛 ㅇㅈ?

 

저희는 이 날 날씨가 더워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했고

신맛 or 고소한 맛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결제 후 쿠폰을 주셨고 뒷면에 음료수량에 따라 도장을 찍어 주셨어요!

10번 채우면 아메리카노 1잔 무료!

 

2잔은 고소한 맛, 1잔은 신맛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도 맛이지만 양도 많았고 커피와 함께 먹으라고 영국산 초콜릿도 주셨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