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의정부 맛집/의정부 피자 맛집] 맛과 가성비를 사로잡은 의정부 송프로피자

의정부 송프로피자


연락: 031-821-8215


#의정부맛집 #의정부피자맛집 #송프로피자 #의정부송프로피자



오늘은 의정부에서 가성비 맛집으로 유명한

송프로 피자 의정부점에 다녀왔습니다.



우선, 저는 포장으로 콤비네이션피자를 주문했습니다.

배달이랑 방문 포장 주문이 밀려 있어서 조금 기다렸네요.

피자 사이즈는 별도로 없는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피자는 1년에 1~2번 먹을까 하는데,

정말 오랜만에 피자 먹네요~!



구경을 하다가 뭘 발견했는데....

2020년에 피자 한조각이 1000원에 판다구요?

대....박!



조각피자는 불고기피자와 고구마피자 두 가지 맛으로 팔고 있고

방문포장 기다리면서 지켜봤는데 

조각피자는 웨이팅 없이 바로 받아 갈 수 있더라구요~!



저처럼 심심하면 뽑기를 해보세요~! ㅋㅋㅋ

저는 현금이 없어서 못했지만 오랜만에 뽑기를 보니 추억 돋네요 ㅋㅋ



배달과 방문포장 가격 차이는 3500원~!

저처럼 근처에 사는 분이라면 방문포장하는 게 좋겠죠?ㅎㅎ



생각했던것보다 조금걸려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사먹었어요~!

송프로피자에서 파는 아메리카노는 천원!!

사장님께서 추운데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냐면서 놀라시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추워도 얼죽아랍니당^^



기다림끝에 콤비네이션피자가 나왔네요!!

사장님께서 기계처럼 딱딱 나누는게 참 신기하네요 ㅎㅎ



사장님께서 포장 깔끔하게 해주셨고

요즘시대에 이렇게 가성비 좋은 피자가 있다니 놀랍네요!!

여러분도 평소 피자 가격이 부담스러웠다면

송프로 피자로 고고!



오랜만에 먹는 피자라 그런지 너무 맛있네요 ㅋㅋㅋ

사이즈도 적당하고 맛도 좋았지만

사장님께서 친절하니 손님입장에서 대 만족!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