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황재코다리냉면 의정부점

황재코다리냉면 의정부점

연락: 031-874-3535

주소: 경기 의정부시 태평로 38(가구거리 위치)

영업: 11:00~21:00(연중무휴)

대표 메뉴: 코다리냉면 / 물냉면 / 코다리찜 / 소머리국밥

 황태해장국/ 동태섞어탕

 

배달: 쿠팡이츠 / 배달의민족 / 요기요

 

내돈내산 찐 리뷰!

 

황재코다리냉면

오늘은 의정부에 위치한 황재코다리냉면에 다녀왔습니다.

황재코다리냉면은 가구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황재코다리냉면 주차장

황재코다리냉면의 장점은 큰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요!

가구거리에 주차할 곳이 없는데...

황재코다리냉면에서는 큰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서 너무 편리했습니다.

 

황재코다리냉면 내부

코로나가 발생하기 전에는 2층도 이용할 수 있었는데

최근에는 1층만 운영한다고 하시네요.

 

5인 제한 및 좌석 거리두기도 시행하고 있어서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몇 개 안되지만

점심시간 및 저녁시간에 바쁘시다고 하네요!

(이 집 맛집인가봐?ㅎㅎ)

 

황재코다리냉면 함경남도 단천지방

황재코다리냉면은 3대째 내려오는 함경남도 단천지방의

고유 냉면의 맛으로 전통비법과 좋은 재료를 사용해 냉면이 나온다고 하네요!

 

황태는 콜레스테롤이 거의 없고 단백질이 60%정도 되서

각종 질병을 예방시키는 식품으로 전해져오고 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에도 좋겠죠?ㅎㅎ)

 

제가 방문했을 때 날씨가 아직 쌀쌀해서 그런지

동태섞어탕(9~4월)을 많이 드시고 계셨어요!!

저희는 대표 메뉴인 코다리냉면&왕만두와 동태섞어탕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온 육수가 나오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너무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은 건 비밀! 쉿!

 

동태섞어탕은 밑반찬 4가지가 나왔고

동태와 고니, 알을 찍어 먹을 와사비 소스도 나왔어요.

 

주문한 지 얼마 안돼서 동태섞어탕이 나왔어요!

한 번 끓여져서 나와서 어느 정도 끓여서 먹으면 된다고 하셔서

기다림 없이 금방 먹을 수 있었어요.

 

동태섞어탕은 처음 먹어보는 음식인데

동태의 특유의 향을 느낄 수 있었고

고니와 알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국물은 칼칼하면서 시원해서 공깃밥 2그릇 정도는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냉면은 최애 조합은 냉면+만두 아니겠습니까?

배는 부르지만 코다리냉면 곱배기와 만두를 먹어봤습니다~^^;;

 

황재코다리냉면에는 푸짐한 코다리와 계란 반쪽이 얹어져 있어요!

면과 양념을 잘 비벼서 코다리와 먹으면....

핵 꿀맛!! ㅇㅈ!

개인적으로 면발이 탱탱해서 식감이 좋았고

양념은 새콤달콤하면서 살짝 매콤?한게 맛있었어요!

 

만두는 고기만두로만 판매하고 있는데

만두의 크기가 컸고 내용물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먹는 식감이 굳굳굳!

 

황재코다리냉면 포장 이벤트

계산할쯤에 보이는 TAKE OUT(포장) 이벤트!

동태섞어탕과 소머리 국밥 2+1 이벤트 진행하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동태섞어탕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는 포장으로 먹어봐야겠어요!!

 

가평잣엿 황태채 판매

가평 잣 엿과 황태채도 판매하고 있는데

저희는 가평 잣 엿만 구입해서 먹어봤어요.

 

의정부에서 맛집을 찾는다?

날씨가 더울 땐 냉면!

추울 땐 동태섞어탕!

 

황재코다리냉면으로 고고고!

 

무료로 제공되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리뷰!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