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퓨전민속주점 동학

연락: 070-8951-7283

주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51길 6

 

오늘은 지인들과 함께 공릉에 위치한 막걸리 전문점 동학에 다녀왔습니다.

근처에 서울과학기술대학교가 있어서 젊은 학생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저희는 6시쯤 모였는데... 남는 테이블이 야외 1석 남아서

어쩔 수 없이 화장실 앞에 위치한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ㅠㅠ

(예상했던 시간보다 +30분은 일찍 가셔야 할듯싶네요)

 

야외 테이블에서 볼 수 있는 멍멍이~^^

화장실 옆에 숨어 있어요 ㅋㅋㅋ

(저 땐 몰랐는데 사진으로 보니 다리가 부러져 있네요 ㅠㅠ)

 

야외에서 먹으면 사장님께서 난로를 2개나 틀어줍니다~!

춥긴 추운데 그나마 조금 따뜻하네요 ㅋㅋ

 

동학에서 안주로 유명한 칠면조 구이를 주문했고

막걸리가 빠지면 섭섭하니 동학주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야외에서 먹으면 전화로 주문 가능하다고 하네요!

야외 테이블마다 번호가 있으니 번호 말하고 주문하면 됩니다.

 

기본 안주로 오이와 초장을 주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ㅎㅎ

 

얼마 안 돼서 칠면조 구이가 나왔는데.....

생각했던 양보다 훨씬 많았네요!!!

칠면조 밑에 부추가 정말 많았구요~

 

고기 한 점에 부추를 얹어서 막걸리 마신 후에 먹으면

꾸~~울 맛!

 

살짝 매콤한 음식이 땡겨서 추가로

매운 무뼈 닭발을 주문 했습니다.

 

살짝 매콤한게 칠면조 구이에서 나온 부추랑 같이 먹으니깐

더 맛있더라구여 ㅋㅋㅋ

(방문하시면 두 조합으로 주문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산소막걸리를 먹어봤는데....

음.. 제 입맛엔 안맞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