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더 다미

주소: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7길 11

 

오늘은 친구들과 성수역에 위치한 더 다미에 다녀왔습니다.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곳이며, 성수역에서 가까워서 찾아가기도 좋은 곳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자영업분들 많이 힘드실 텐데...

웃으면서 마스크 벗고 한잔하는 그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더 다미 술집이며,

입구에서부터 레트로 느낌이 퐉! 그 갬성이 저를 유혹하길래 방문했습니다~^^

 

저희는 5시 30분쯤에 방문했는데 1팀 정도 있었고

6시 넘어가니깐 빈 테이블이 없을 정도로 장사가 잘되는 곳이었습니다. 

 

메뉴들을 보니 막걸리와 어울리는 안주들이 많네요!!

물론 소주 안주도 많았지만..ㅎㅎ

주류판을 봐도 막걸리가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ㅋㅋㅋㅋ

 

음... 다소 부족했던 밑반찬!! 두 가지 ㅠㅠ

 

저희는 2차를 갈 생각으로 가볍게 오징어순대를 주문했고

손님이 없을 때라 금방 나왔습니다.

맛은.. 음 속초에서 먹었던걸 생각해서 그런지

맛은 뭐 나쁘진 않았지만 술안주로 먹을만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