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깐야꾸마리/코발람] 깐야꾸마리 일출 감상과 코발람 해변에서 자유

코발람에서 자유시간과 해산물 식사

방문: 2019.01.23

일정: 깐야꾸마리 일출->코발람 이동->코발람 해변 자유시간



일출시간에 맞춰서 일출 명당으로

이동해서 자리를 잡습니다.



화살표 표시가 깐야꾸마리 일출 명당인데

저기까지 가기 너무 멀고 힘들 거 같아서 근처에서 보기로 했어요.



일출을 보기 위해 잠을 포기했지만

오늘 날씨가 좋아서 해를 볼 수 있었어요!!



다양한 포즈로 일출시간 즐기기~^^



숙소에서 쉬다가 아리비아 해와 접하는 코발람으로 이동합니다.

도착해서 숙소 체크인을 하고 해변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저희가 갔을 땐 사람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숙소에서 대부분 즐기더라구요 ㅎ


#코발람 비치 #코발람 맛집



다른쪽으로 이동하니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었어요 ㅋㅋ



예전에 방문했을 때 손님들이 너무 맛있다고 극찬했던 식당인데

이번에도 이곳에서 저녁식사를 합니다.

식당 앞에 테이블이 있어서 멋진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고

맛있는 음식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는 킹크랩과 감자튀김 등을 주문했고

시원한 맥주를 한잔하며 오늘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