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교대맛집/교대카페추천] 케이크와 커피가 맛있는 곳, 빌리엔젤 교대점

빌리엔젤 교대점


연락: 070-4694-0269

주소: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28길 94

영업: 10:00~23:00 / 주말 12:00~23:00


#빌리엔젤교대점 #빌리엔젤 #교대맛집 #교대카페추천 #교대케익전문점



오늘은 날씨가 너무 더운 하루였죠....

교대역 근처 카페를 찾다가 케이크맛집인 빌리엔젤 교대점에 방문했습니다.

저는 처음 방문한 곳인데 케이크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케이크를 먹어보기로 결정!

(당근케이크+밀크크레이프) 후기가 좋아요!!



저는 무조건 아아!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커피를 못먹는분은 티와 스무디등 다양하게 있으니

선택만 하시면 될거 같네요! ㅋㅋ



주문한지 얼마 안되서 아메리카노와 당큰케이크, 밀크크레이프가 나왔습니다.

처음에 뭐 그맛이 그맛이겠지 이러고 먹었는데....이게 웬걸 

너무 맛있는거에요!! 강추!!



당근케이크는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요!

당근이 보이긴하나 씹히는 맛은 잘 못느꼈어요~!

아이들도 잘 먹을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밀크크레이프가 더 맛있었습니다.

처음에 그냥 포크로 퍼먹었는데... 이때만해도 이거 왜 먹지 싶었는데

한장한장 먹어보면 맛이 완전 달라요!!!

꼭 드실때 한장씩 드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