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교대맛집/대창막창특양맛집] 남녀노소 사랑하는 세광양대창 교대본점

세과양대창 교대본점


연락: 02-583-6692

주소: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28길 79

영업: 12:00~02:00


#교대맛집 #세광양대창 #교대회식 #교대양대창 #세광양대창본점



오늘은 교대에서 지인들과 만남이 있어서 

교대에서 유명한 세광양대창 식당에 방문했습니다.

웨이팅이 많아서 그런지 식당 앞에 웨이팅 대기실이 준비되어 있네요!



저희는 2층으로 자리 배정 받았고 테이블은 이미 세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테이블이 반짝 반짝이는게 평소에 테이블 관리를 잘하나봐요 ㅎㅎ



메뉴판은 테이블 옆에 위치해 있고 

구이류로는 대창, 막창, 특양구이, 소갈비가 있습니다.

저희는 4명인데 메뉴판 추천은 대창+막창+특양구이 1인분씩이네요.

저희는 그래서 이렇게 주문을 했고 부족하면 추가로 주문하기로 했어요!



세광양대창 맛있게 먹는방법도 소개되어 있어서

처음 드셔보는분들은 보다 맛있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세광양대창 교대별관은 오후 5시부터 새벽3시까지 영업한다고 하오니

미리 전화해서 자리 체크 후 방문 하세요~



화력이 좋은 숯이 들어오고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편한게 먹을 수 있었네요~!

가끔 옆테이블에 가시면 그때만 고기가 타지 않게 구워주시면 됩니다~



대창, 막창, 특양 3가지를 동시에 구워줍니당~~

화력이 조금 강력해서 타지 않게 잘 뒤집어 주세요~



어느정도 익었으면 가위로 먹기 편하게 잘라주시면 됩니당~!

물론 직원분께서 친절히 잘라줍니당 ㅎㅎ

사진을 보니...배가 고프네요 ㅠㅠ



오랜만에 지인들 만났는데 술이 빠지면 섭섭하겠죠?ㅋㅋ

날씨도 더웠는데 생맥주를 팔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생맥주를 먹기로 했어요 ㅎㅎ



역시 더울땐 시원한 생맥주가 짱이지요!!

처음에 주문한 3인분은 택없이 부족해서 그중 가장 맛있게 먹은

 대창만 별도로 2인분만 주문했고 계란찜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오랜만에 대창,막창,특양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어요!!

교대에서 회식하거나 식사를 해야된다면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