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불광시장맛집/대조동맛집] 불광역 순대국 맛집으로 알려진 삼오옛날순대국

삼오옛날순대국


영업: 05:30~22:00

연락: 02-387-2605

주소: 서울 은평구 불광로1길 2


#은평구맛집 #불광시장맛집 #대조동맛집 #불광역맛집 #불광동맛집



어제 너무 과음을 해서 해장을 하러 불광역 불광시장에 위치한

삼오옛날순대국 식당에 방문했습니다.

불광시장 골목에 있어서 찾기 조금 힘들 수 있어요!



주방을 보시면 삶아진 고기가 대량으로 보여요!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ㅋㅋ



이른 시간에 방문 했음에도 손님들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저희는 순대국 기본으로 주문 했어요.


*나는 고기 못먹어! / 오늘은 고기만 빼고 먹고 싶다..

이런분들을 위해 순대국 반반 메뉴가 있더라구요 ㅋㅋㅋ



순대국 밑반찬은 어디가나 동일하죠! ㅋㅋㅋ

김치와 깍두기는 좌측에 준비되어 있어서 먹는만큼 덜어서 먹으면 됩니다.



김치, 깍두기, 소금, 쌈장 등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식은 남기면 나빠요!!



들깨가루 푸짐하게 넣어주고 해장 시~작! ㅋㅋㅋ

우선, 깔끔한 맛과 푸짐한 양에 정말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불광역에서 순대국이나 해장을 하셔야한다면 삼오옛날순대국 식당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