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구로 맛집/신도림 맛집] 시원한 건상식이 필요할 땐, 남원가마솥추어탕

남원가마솥추어탕


연락: 02-868-8836

주소: 서울 구로구 새말로 81

영업: 10:00~22:00(연중무휴)


#추어탕 #매운탕 #메기매운탕 #빠가사리매운탕 #남원가마솥추어탕



7월은 건강을 챙기는 달이라 생각해서

오랜만에 추어탕을 먹으러 신도림까지 방문습니다.

신도림&구로에 사이에 위치한 남원 가마솥 추어탕 식당은 매운탕과 추어탕 전문점이라 하더라구요.

전문점이라고 하니 저희는 메기 매운탕 중짜리 1개랑 추어탕 1개로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은 사진에 보이는게 끝!

심플하죠?ㅋㅋ



주문한지 얼마 안되서 메기 매운탕 중짜리가 나왔습니다.

역시 매운탕엔 마늘과 대파가 듬뿍 들어가줘야 국물이 시원합니다~!

메기 매운탕안에 보면 수제비도 있어요!



그담으로 나온 추어탕입니다.

지역마다 맛이 달라서 그런지 처음엔 조금 제 입맛엔 아니였는데

계속 먹다 보니깐 괜찮더라구요!

내용물에 다슬기?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식감도 좋고 국물도 시원하고 좋네요!



산초는 기본적으로 첨가되있어서 별도로 안 넣었지만

추어탕엔 부추가 빠지면 그 맛이 섭섭해지기 때문에 꼭 같이 먹어줘야

배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추어탕을 먹다가 메기 매운탕을 먹어보니깐 심심하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따로 추가 안하고 먹었는데 나쁘진 않았어요!!

메기도 크고 살도 많고!!



오랜만에 지인들과 이야기도 많이하고 술도 많이 먹었네요!!

신도림이나 구로에서 맛집을 찾거나 건강식을 찾는다면 남원가마솥추어탕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