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용산맛집/삼각지맛집] 서울 숯불장어 무한리필 밤의황제 찐리뷰

숯불장어 무한리필 밤의황제


연락: 02-794-6036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62가길 8-2

영업: 평일 17:00~23:00 / 토요일+공휴일 17:00~22:00 / 일요일 휴무


#용산맛집 #삼각지맛집 #숯불장어무한리필 #서울장어무한리필



요즘 날씨도 덥고 기력도 없어서

용산&삼각지에 위치한 숯불장어 무한리필 밤의황제에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쯤에는 단체 회식을 하고 있어서 장어가 부족할 수 있어서

불가하다고 하셔서 당황했지만... 

사장님께서 고민하시더니 가능하다고 하셔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4명이상은 필히 꼭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영업시간은 평일 17:00~23:00

토요일&공휴일 17:00~22:00 / 일요일 휴무입니다. 



장어는 소금, 고추장, 간장구이 중 선택 가능하며,

고추장과 간장구이는 조리 관계로 미리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장어는 통영에서 올라오기 때문에 필히 먹을 수 있는 양만 주문해주세요!! 



숯불장어 무한리필 밤의황제(장어구이전문점)

리필메뉴에는 1,2 두가지로 나뉩니다.


리필메뉴 1 = 민물장어+소고기+훈제오리)리필, 계란찜 1회 제공

리필메뉴 2 = 민물장어+소고기+훈제오리+술+음료)리필, 계란찜 1회 제공



저희는 황제장어 무한리필 2로 주문했습니다.

술or음료를 조금 드신다면 황제장어 무한리필 2가 괜찮은 선택인거 같아요. 



주문한지 얼마 안되서 숯불이 들어옵니다.

화력이 강력해요!!



기본 상차림으로 마늘, 깻잎, 생강, 쌈무등 푸짐하게 나옵니다.

(부족한 음식은 셀프바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고추장소스와 간장소스 2가지로 나오는데

저는 간장소스만 찍어 먹었어요~!

간장소스 굳굳굳!



계란찜 1회 제공 및 취나물 무침도 나옵니다.

푸짐하네요 ㅋㅋㅋ



먼저 신선한 소고기가 나왔습니다.

소고기 빛깔 보이시나요? 

신선도 대박! 



오리고기는 초벌로 나오기 때문에 살짝 구워서 먹으면 되고

소고기는 조금 익혀서 먹어주면 됩니다.


술포함 5만원인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소고기, 오리고기 대박..



저희는 간장장어구이로 나왔어요.

여러 종류가 있는지 리뷰쓰면서 알게됐네요 ㅋㅋㅋ



저희는 너무 맛있어서 리필 수없이 먹었는데

사장님께서 눈치 하나도 안주시고 남기지만 말라고 하셨어요!!


제가 무한리필은 학생때만 가봤지 직장인으로선 처음인데..

퀄리티가 정말 대박입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