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연신내역맛집/은평맛집] 가성비와 맛을 사로잡은 노브랜드버거 찐리뷰

노브랜드버거(NoBrandBurger) 연신내역점


연락: 02-351-4548

주소: 서울 은평구 통일로 827-1

영업: 10:00~22:00


#노브랜드버거 #NoBrandBurger #연신내노브랜드버거 #연신내맛집



운동을 마친 후 요즘 SNS에서 가성비로 훌륭한 햄버거로 떠오르고 있는

노브랜드버거 연신내역점에 다녀왔습니다.



영업은 10:00~22:00까지 한다고 합니다.

보통 테이크 아웃을 많이 하시고 식사는 2층에서 가능합니다.



우선 가성비로 훌륭한 햄버거는 그릴드 불고기!!

햄버가 무려 1900원! 대박아닌가요?ㅋㅋㅋ


 조금 고급스럽게 먹고 싶다면 노브랜드 대표 햄버거 

미트 마니아를 추천드립니다.

(저는 미트 마니아 단품으로 주문)



그다음으로 같이 먹어줘야하는 콤비 피자 바게트, 소떡롤 각 1개씩 주문했어요.

콜라 원하시는분은 세트로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을 위한 샐러드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햄버거 식당에서 샐러드까지 판매하다니 대박아닙니까?ㅋㅋㅋ



세트를 원하시는분 세트 코너로 이동해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늦은시간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주문이 밀려 있어서

웨이팅 10분정도 했던거 같아요.



콜라를 먹고 싶지만 다이어트를 하기 때문에...ㅋㅋ

세트로 하신분은 종이컵을 받아 음료를 담으시면 됩니다.



저는 미트 마니아, 소떡롤, 콤비 피자 바게트 이렇게 3개 주문해서

13,900원 나왔어요.



저는 내부에서 먹고 싶었지만 집이 멀기 때문에

포장을 해서 집까지 열심히 운동했습니다 ㅋㅋㅋ



오자마자 바로 햄버거 오픈!!

미트 마니아 햄버거 양념 너무 맛있는거 아닌가요?



오이, 계란, 패티 등의 조화가 훌륭합니다.

최근에 먹었던 햄버거 3위안에 들 정도로 맛있습니다.



다음으로 콤비 피자 바게트입니다.

사실 바게트는 딱딱해서 안좋아하는데 요즘 인기메뉴라고해서

먹어봤는데 역시나 조금 딱딱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맛은 그럭저럭 평범합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아는 피자빵이랄까요?



요즘 휴게소에서 많이 먹는 소떡소떡!

노브랜드에선 소떡롤을 판매합니다.

소세지 길이와 튀김 반죽의 조화가 아주 예술적입니다.



거기에 케찹과 머스타드를 섞어서 먹어주면...

저세상 맛입니다 ㅋㅋㅋㅋ


처음으로 노브랜드버거를 먹어봤는데 햄버거세트+소떡롤 이렇게만 먹어도

푸짐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