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북한산 한정식/북한산 맛집] 3대째 운영중인 두부 쌈밥 전문점 만석장

북한산 만석장


연락: 02-385-2093

주소: 서울 은평구 대서문길 43-10

영업: 10:00~20:00 / 15:00~15:30 브레이크타임


#북한산만석장 #만석장 #북한산맛집 #북한산맛집추천 #한식맛집



오늘은 지인과 1인1잔 카페에서 커피를 마신 후 점심으로

북한산에 위치한 두부 쌈밥 전문점인 만석장에 방문했습니다.


만석장은 1961년부터 북한산 일대에서 장사를 시작해

 현재 3대째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차량을 타고 식당에 도착하면 발렛파킹을 해줍니다~^^

식당 주변으로 주차장소가 없어서 이런점은 좋네요!!



실내 or 실외 사용 가능하며 예약으로 지정까지 가능합니다.

저희는 밖에서 먹고 싶었지만 꽃가루들이 심하게 날아 실내에서 먹기로 했어요~



맛있는 녀석들도 다녀갔네요~! ㅋㅋ

녹화본 찾아서 봐봐야겠어요 ㅋㅋ



리뷰를 찾아보면 두부한정식을 많이들 먹더라구요~!

저희도 어려움없이 두부한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두부 한정식 메뉴

두부, 연두부, 보쌈, 훈제오리, 쌀밥, 된장찌개, 계란찜, 6가지반찬, 10가지이상 쌈채소



고기도 먹고 싶었는데 고기는 저녁에 어울릴거 같고

실외에서 먹으면 딱이겠죠?



상차림이 세팅되면 사장님께서 쌈채소는 셀프라고 안내해주십니다.

쌈채소는 카운터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기본 상차림인데 푸짐하고 건강식이라고 느껴질정도로 신선한 음식들이네요!



한정식에 보쌈이 포함되어 있으니 쌈은 필수!

신선한 채소들로 이럴때 건강을 챙겨 보세요!



오리고기, 두부, 돼지고기 및 김치!

두부 색깔도 알록달록하고 맛도 독특해서 쌈싸먹는데 재미가 있네요 ㅎㅎ



신선한 채소와 두부, 김치, 고기 등을 얹어서 먹으면

음~ 핵꿀맛!



찌개류가 나왔는데 제 입맛에는 조금 짰어요!

보쌈을 먹고 찌개를 먹으면 딱인 듯 ! ㅋㅋ



계란찜은 언제 먹어도 참 맛있단 말이야~ ㅎㅎ


개인적으로 만석장 식당은 건강한 식사류로 가족모임, 행사 등 자리에 

딱 인듯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