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서촌카페/서촌루프탑] 풍경에 푹빠질 수 있는 인왕산 대충유원지 찐리뷰

인왕산 대충유원지


연락: 070-7807-5640

주소: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 46

영업: 12:00~22:00


#서촌카페 #인왕산카페 #서촌루프탑카페 #인왕산대충유원지



건물 찾기가 조금 어려웠다.

콘크리트로 되어 있는 건물을 찾았다면 

'대충' 4층으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이동하면 된다. 



전문 카페인줄 알았는데 커피 종류는 많지는 않고 주류를 전문적으로 하는곳 같다.

하지만 낮에 방문해보니 커피를 찾는 손님이 대다수였다.



저희는 필터커피를 주문했는데 이날은 2종류가 있다고 하셨어요~!

(페루, 에티오피아)

페루는 다크계열, 에티오피아는 밝은쪽이라고 하더라구요!

역시 커피는 알고 마셔야해요 ㅠㅠ


저희 일행은 아이스 필터커피(페루,에티오피아) 1잔씩,

 따듯한 필터커피(페루)로 주문했습니다.



실내에도 인테어리르 많이 신경 쓴거 같아요~ 

마치 한옥집에서 먹는거 같네요 ㅎㅎ



야외로 나오면 멋진 인왕산 뷰를 볼 수 있습니다.

야외에는 테이블 4개정도 있어 자리 잡기가 상당히 힘듭니다 ㅠㅠ



테이블은 이렇게 되어 있는데 살짝 불편한감이 있네요 ㅠㅠ



따듯한 필터커피, 아이스 필터커피가 나왔고

찐한 느낌이 먹기에 좋네요!



바람도 솔솔 불고 미세먼지가 없어서 풍경도 좋고

시원한 아이스 필터커피와 함께 인왕산 대충유원지에서 힐링하다 가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