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일산맛집/덕양구맛집] 부속고기 가성비가 훌륭한 능곡돈부속 찐리뷰

능곡돈부속


연락: 031-974-1860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지도로125번길 6


#부속고기 #부속고기맛집 #일산맛집 #덕양구맛집 #능곡돈부속



오늘은 친구와의 만남으로 경기도로 넘어왔습니다.

구글맵에서 찾은 맛집인데 부속고기모듬 하나면 배 터지도록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맛집은 어디라구요?

아재들이 있는 곳은 진정한 맛집이라고들 하죠!

바로 거기가 여기 능곡돈부속 식당입니다! 



600g에 고기 가격이 저정도면 대박 아닌가요?

가성비도 중요하지만 맛은 어떨지 궁금하긴 한데 가격 대박이네요!!

저희는 리뷰에서 추천한 부속 모듬 1개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데 대신 상차림은 빈약합니다.

그래도 저정도 가격이면 충분히 이해할 수 있겠네요!!



부속 모듬이 나왔습니다.

막창, 갈메기살, 껍데기 등 푸짐하게 들어 있는데 양보고 놀랬습니다 ㅋㅋㅋ



오랜만에 연탄에서 구워서 고기를 먹네요 ㅋㅋㅋ

먼저 고기류를 쫘악 올려줍니다~



막창도 큼직막한게 ㅋㅋㅋ 맘에 드네요!!

연탄이 화력이 쌔다보니깐 자주 뒤집어 줘야해요~!



개인적으로 비린내가 살짝 나긴 하지만 왜 부속고기겠습니까~!

그런걸 바라면 더 좋은 식당을 가야겠죠 ㅎㅎ

저는 가끔 이런 식당에서 먹는거라면 추천하지만 비위가 좀 약하시다면 

다른 식당을 가야될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잔치국수로 마무리를 했는데 

혼자서 잔치국수는 다 못먹을 거 같아서 ㅋㅋ 곱배기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