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불광역맛집/불광역먹자골목] 수제갈비 전문점 형제갈비 찐리뷰

형제갈비


연락: 02-356-6117

주소: 서울 은평구 통일로66길 4-12


#불광역맛집 #수제갈비 #불광역먹자골목 #형제갈비 #갈비맛집



오늘은 비가 내려 기분도 꿀꿀해서 외식하기로 했어요~!

불광역 2번 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수제갈비 전문점

형제갈비 식당입니다.


주변에 북한산이 있어서 그런지 주말에 등산객이 조금 많은편이네요~



내부는 깔끔하고 단체도 수용할정도의 테이블을 갖추고 있는거 같아요.



저희는 점심에 방문한거라 가볍게 한돈 왕갈비 2인분이랑 

비냉&물냉 1개씩 주문 했습니다.



요즘 핫한 연예인 송가인!

한돈 메인 모델인가봐요~



기본 상차림 보이시나요? 푸짐하죠?

고깃집 식당은 정말 푸짐하게 나오고 맛도 좋은거 같아요~!



한돈왕갈비를 잘 구워주세요~!

양념이라 잘탄다고 하니 자주 뒤집어주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뼈는 구석에다가 구워주다가 다먹을쯤에 가운데에 빠삭 구워서

저는 그렇게 먹고 있습니다 ㅋㅋ



같이 온 지인이 배고프다며 공깃밥 1개를 주문했더니

된장찌개가 같이 나오네요!



드디어 나온 물냉면!!

식초와 겨자를 함께 곁들어 비벼주세요~!

시원한 면발과 갈비를 함께 먹어주면 맛푠현 끝!

먹어본자만 알수 있다는 그맛! 크!



매콤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냉을 주문하세요!

약간의 식초와 겨자를 곁들어 갈비와 함께 먹으면

매콤하면서 달달한게 잘 어울리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