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익선동맛집/종로맛집] 껍데기가 맛있는 숙성의미껍데기 익선점 찐리뷰

숙성의미껍데기 익선점


연락: 02-554-9297

주소: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 53-1

영업: 11:30~23:00 


#마약껍데기 #익선동맛집 #종로맛집 #인사동맛집 #숙성생고기



종로3가 6번 출구에서 창덕궁 방면에 위치한 

숙성의미껍데기 익선점 식당에 방문했습니다.


요즘에 껍데기가 한창 유행이였는데 껍데기는 피부에도 좋고

식감도 좋아 많은분들이 찾죠~^^

저역시 요즘 건조한 피부를 위해 방문했습니다.



점식 식사 메뉴로 꼬막비빔밥, 육꼬비비빔밥, 육회비빔밥 메뉴로

17시까지만 판매하나봐요~



1,2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저희는 1층으로 안내받았습니다.

단품메뉴를 봤는데 가격도 나쁘진 않은거 같고 다른 식당에 비해 메뉴가 다양하네요~



인스타핫플 껍데기맛집 마약껍데기!!

요거 요거 참 맛있어유~!



대표 메뉴인 국내산 마약껍데기와 

항아리 숙성 삼겹살로 주문했습니다.



모듬 소고기세트가 와규라니... 이정도 가격이면 괜찮은거 같고

스페셜메뉴도 적당한거 같아요 ㅋㅋ



점심메뉴에 이정도 가격이면 정말 최저가 아닌가요?ㅋㅋ

근방에 일하시는 직장인들께 추천!! 가성비 대박이네요 ㅋㅋ



기본 상차림인데 정말 푸짐하게 나오죠?ㅋㅋㅋㅋ

찌개까지 줍니다 대박!!



숙성된 삼겹살이라 냄새는 안났고 신선도가 좋아보이네요~



고기는 조금씩 구워서 먹는거 아시죠?

고급자들은 이렇게 먹습니다 ㅋㅋㅋㅋ



마약껍데기 등장이요~~

초벌되서 나오는데 구워줄때 튀지 않도록 잘 눌러줘야해요!!

껍데기는 뻥튀기 같거든요 ㅋㅋㅋ



지금 사진보시면 중간중간 이빨 빠진게 보일거에요 ㅋㅋ

뻥튀기 효과랍니다 ㅋㅋㅋ



이렇게 짤라준 뒤에도 뻥튀기 효과가 나타나오니 약불로 잘 구워줘야해요!!



콩가루랑 소스에 찍어 먹으면 맛 끝내줍니다~ ㅋㅋㅋ

오랜만에 먹는 껍데기는 정말 굳굳굳!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