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익선동맛집/종로맛집] 수제버거 전문점 양키스버거(Yankees burger)

양키스버거


연락: 070-8801*0815

주소: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30길 30

영업: 11:00~21:30 / 브레이타임 15:00~16:30


#익선동맛집 #종로맛집 #수제버거 #양키스버거 #익선동수제버거



오늘은 날씨도 좋고 익선동에 놀러온 만큼 햄버거를 먹기로 했습니다~^^

양키스 버거 익선동점은 3호점이며 예약은 불가하다고 하네요.


위치는 종로3가 4번 출구에서 도보로 4분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테이블이 몇개 없어 점심시간, 저녁시간은 항상 꽉찹니다.



내부로 들어가니 햄버거 패티냄새가 솔솔 나네요~^^

미국에서 자주 보던 케찹이 보이구요!



배달도 가능하나봐요? 배달직원분이 왔다 갔다 하는거 보면

가능할꺼 같네요~



뭔지 모르겠지만... 눈에 띄는 문구는

코카 콜라~^^



저희는 문래버거와 갈릭 베이컨 버거를 주문했고

추가로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시원한 콜라가 나왔어요.

잔+콜라 병 ㅋㅋㅋ



저는 흔히 우리가 알던 케찹이 더 맛있더라구요~

그치만 오늘은 미국 느끼임이니깨~ 미국 케찹을~



먼저 나온 갈릭 베이컨 버거입니다.

쇠고기패티와 구운마늘, 베이컨, 체다치즈를 토핑하여 오트밀버터번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인기 메뉴라고 하네요!


양이 어마어마게 많고 크기도 엄청 큽니다 ㅋㅋㅋ 



두 번째 햄버거는 문래 버거입니다.

쇠고기패티와 트러플향을 낸 갓 볶은 버섯, 살라미, 체다치즈를 토핑하여

흑미 치아바타번으로 고소함을 살린 대표버거라고 하네요.


우선 식감은 부드럽고 패티의향이 풍미로워서 입이 절로 미소가 발사되네요~

모든 재료가 신선해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어요!



문래버거 내용물인데 양이 상당하죠?

저도 하나 먹는데 배불러서 죽는줄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