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루스키 섬 / 반야 체험] 블라디보스톡 보트 낚시 투어 3일차 여행 찐후기

아버지와 함께블라디보스톡 여행


2019.04.10 3일차 여행


일정: 낚시보트투어->루스키섬->노빅컨트리 클럽->반야

(블라디보스톡 투어: Azamat Tour)

주소: https://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vladivostok_azamat



한국에서 미리 투어를 알아보고 예약을 했습니다.

블라디보스톡에서 낚시를 꼭 해보고 싶었는데 막상 찾아보니 투어로 하는곳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아자마트 투어 사장님께 물어보니 가능하다고해서 예약을 했습니다.


오늘 함께할 보트 선장님이세요~^^



4월에 갔음에도 날씨는 추웠어요... 날씨 필히 확인하고 가시길...

보트를 타고 30~40분은 달렸던거 같아요...ㅋㅋㅋ 



따듯하게 입었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너무 추웠어요 ㅋㅋ

(아빠와 함께 v2)



목적지에 도착 후 선장님께서 그물망에 담을 먹이를 준비 하시더라구요~



아마 고등어였던거 같은데... 손질을 해줍니당~!



그물망은 앞쪽에 설치하더라구요~

여기서 잡은것도 저희가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 과연?



1인당 낚시대 1개씩 잡아 낚시를 본격적으로 시작했어요!!

"아빠와 내기로 누가 더 많이 잡나" 과연?



낚시를 하면서 선장님께서 따듯한 차를 준비해주셨습니다.



추울때 먹어서 그런지 몸이 금방 따듯해지더라구요 ㅎㅎ



차를 마시면서 즐겁게 다시 낚시를 시작해봐요~



아빠와 저는 결국.. 1마리도 못잡았어요 ㅠㅠ

둘다 꽝손인걸 이제야 알았습니다 ㅋㅋㅋㅋ


라면은 아자마트  사장님께서 준비해주셔서 보트에서 점심은

라면을 먹었습니다. 회가 빠지니 우울하네요 ㅋㅋㅋ



그래도 블라디보스톡에서 낚시 재밌게 했습니다.

다음날 선장님께 연락이 왔는데... 물고기랑 킹크랩 잡혔다면서 자랑을..ㅠㅠ



다음으로 아자마트 사장님과 루스키 섬으로 이동 했습니다.



주차장에 차를 세워두고 도보로 이동해야합니다.

저희가 갔을땐 풍경은...ㅋㅋ



대화를 하면서 30분정도 걸었던거 같은데..

사진과 같은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한반도 처럼 생겼다고 이야기 하는데 정말 닮았더라구요.

저희는 끝까지 가보고 싶었는데.. 저 멀리서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ㅋㅋ



사장님께서 인생샷도 찍어주십니당 ㅋㅋㅋ



루스키 섬 사진 포인트에서 ㅋㅋ

무서워서 죽는 줄...ㄷㄷ



다음으로 루스키 섬에서 유명한 노빅컨트리클럽으로 이동 했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땐 점심시간이 지난 후라 손님들이 별로 없었는데

식사시간대에는 손님이 많다고 하니.. 피해서 가는게 좋을 듯 하네요~



메뉴판에는 영어와 한글로 표기 되어 있습니다.

그 만큼 한국 손님들이 많이 다녀가서 만드신 듯 하네요!



다양한 해산물도 판매하고 있는데

저희는 보트에서 먹은지 얼마 안되서 가벼운 음식들로만 주문하기로 했어요~



샐러드와 수프는 패스!



대표 메뉴 샤슬릭!! 이건 꼭 먹어봐야겠죠?ㅋㅋㅋ

그리고 삼겹살&&야채도 주문했습니다.



메뉴가 너무 많아서 ㅋㅋㅋ 

저희는 메뉴판은 구경만 했고 아자마트 사장님께 추천을 받아 주문했습니다.



식전으로 술과 빵이 나오네요?ㅋㅋㅋㅋ

도수가 조금 있으니 약하신분은 패스하시길..

(비용 : Free)



메뉴가 매일 변경되는거 같은데 오늘은 전통 러시아 안주라고 하네요.

먹는 방법으로 술을 마시고 안주를 곁들여 먹으면 

러시아의 잔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다음으로 나온 노빅컨트리클럽의 대표 메뉴인 샤슬릭이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샤슬릭은 처음 먹어봐요~^^;;


저희가 주문한건 돼지고기 샤슬릭이에요!!

현지인의 추천 샤슬릭!



돼지고기의 육즙이 살아 있고 양념이 특히나 맛있어서 조합이 정말 훌륭했습니다.

양고기의 경우 비린내가 난다고 후기에서 본거 같은데..

 돼지고기 부드럽고 비린내도 없었습니다.


돼지고기 샤슬릭 추천!



다음으로 나온 삼겹살&야채 입니다.

특유의 양념을 더해 나온 삼겹살인데 새로운 맛이였고 먹을만 했습니다.



바삭한걸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려요~^^



다음으로 러시아에서 유명한 반야 체험을 하기로 했습니다.

저희는 러시아 현지인들이 가는곳에 예약을 했어요~

한국 여행자들이 가는곳은 가격이 조금 있는 반면에 현지인들이 가는 곳은

조금더 저렴하고 크기도 상당히 큽니다.


주소: Комсомольская ул., 29, Владивосток, Приморский край, 690002

사이트: americanobar.ru

영업: 12:00~02:00

연락: 7+ 423 245-88-81

 


저희가 방문한 곳의 반야 이름은 아메리카노(Americano) 입니다.



음료 및 주류 등 반입 가능합니다.

구입 안해오신분은 카운터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한국 맥주도 있어요~^^



저희가 이용할 방으로 안내 받은 후 환복을 했습니다.



샤워실은 목욕탕처럼 갖춰져 있습니다.



어머나... 화장실까지 있네요?ㅋㅋㅋㅋ



1번 - 휴게실(침실)

2번 - 주방

3번 - 찜질방

4번 - 샤워실

5번 -수영장

 


이렇게 큰방에서 아버지랑 2시간동안 보낼 수 있어요 ㅋㅋㅋ

수영장 물도 깨끗하고 규모도 상당하네요!!



여기는 1번 휴게실인데 침대 사이즈 장난아니게 크죠?ㅋㅋㅋ

장시간 예약 했다면 휴식하기에 딱임돠!!



찜질방에 들어갈때 쓸수 있는 모자!! 귀여워용! ㅋㅋ



한국 스팀찜질방이랑 비슷한거 같아요~

땀빼기 좋아요!!



돌로 찌는거 같은데 뜨거워우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저희는 미리 곰새우랑 술 등을 준비해 왔어요~^^

수영도 하고 찜질도 하고 다하면 배가 고프겠죠?ㅋㅋㅋ



한국사람은 초고추장이 빠지면 섭합니다 ㅋㅋㅋㅋ

보드카 양이 얼마 안남아서 참이슬도 준비해왔어요 ㅋㅋ



포트기를 여기와서 잘사용하네요 ㅋㅋㅋ

블라디보스톡에서 반야체험을 해봤는데 아버지도 만족하고 저도 대만족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