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블라디보스톡 맛집/북한식당] 해적커피 및 금강산식당(평양냉면) 찐리뷰

블라디보스톡 여행


2019.04.09

2일차 (4박 5일)


저녁: 북한식당 금강산식당

커피: 해적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유럽에는 따듯한 커피만 파는데 신기하게도

블라디보스톡에는 한국인들이 많이 다녀가서 그런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박!!

블라디보스톡에 오면 꼭 가봐야한다고 해서 아버지랑 오전에 방문했고

가격도 저렴해서 많이들 찾아주는거 같아요!


주소: Владивосток, Приморский край, 690091



다양한 커피를 판매하고 있어요.

메뉴에서 HOT/ICE가 되는지 ICE만 되는지 확인하시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주문한 뒤 번호표를 받습니다. ㅋㅋ

사람이 많아서 조금 기다렸어요!!



내부 인테리어를 예술적으로 잘 표현했고

테이블도 어느정도 있어서 비수기에는 내부에서 편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유럽에서 처음 먹어보는 해적 아이스 아메리카노!!

제가 커피는 연하게 먹는데.. 제가 딱 좋아하는 그 맛이였어요 ㅎㅎ

숙소랑 가까운 곳에 있어서 매일 1일 1잔 했습니다 ㅋㅋ



해외여행중에 단 한번도 방문해본적 없는 북한식당!!

이곳은 제가 가고 싶어서 아버지를 설득해 금강산식당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거리가 조금 있어서 버스 혹은 택시를 타고 이동하셔야 합니다.


주소: ул. Крылова, 10, Владивосток, Приморский край, 690014



내부만 보면 정말 무서워서 들어가도 되나? 이런생각이 들어요.



저희가 방문했을땐 손님이 없었습니다.

북한식당 직원만 있었습니다.


내부는 커텐으로 가려져 밖에서 볼 수 없게끔 해놨더라구요~

인테리어는 전부 빨간색으로 도배해놨구요.



북한 직원들만 안나오면 사진 찍어도 된다고 합니다.

동영상도 찍긴했는데 동영상은 촬영 불가한가봐요 ㅠㅠ

TV에서는 북한영상만 나오네요 ㅋㅋ 신기!



저곳은 나갈때 계산하는 곳이에요!!

직원분들은 정말 친절했고 다만 우리가 남한사람이라 그런지

웃고 있는 모습은 볼 수 없었습니다.



자리를 받고 메뉴판을 건네 받았습니다.

약간 한국 메뉴판이랑 비슷한데 단어가 조금 다르죠?ㅋㅋㅋ


두부탕이랑 메뉴에 없는 평양냉면, 감자지짐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상차림으로  따듯한 차와 기본 반찬 3가지가 나옵니다.

중국과 가까워서 그런지 아니면 추운지역이여서 그런지 따듯한 차를 주네요.



먼저 나온 감자지짐입니다.

한국에서 먹던 감자전이랑 맛 거의 비슷합니다.


간장에 찍어 먹으면 굳굳굳!



한국에서는 순두부찌개라고 하죠? 여기선 두부탕입니다 ㅋㅋㅋ

맛은... 그냥 먹을만 합니다....



왜 제가 북한식당에 왔겠습니까? ㅋㅋㅋ

바로 평양냉면을 먹고 싶어서죠!!


양도 상당히 많았고 먹음직스럽게 세팅을 해놔서 군침이 돌더라구요~

먼저 기본 육수를 먹어봤는데 한국에서 먹던 평양냉면 육수랑 다릅니다.

처음 먹어본 맛이였어요!!



조금 매콤하게 먹고 싶으면 다대기를 주는데 이것도 참 신기한 맛이였어요ㅋㅋ

아버지는 그냥 그랬다고 하는데 저는 그럭저럭 맛있게 먹었습니다.

(동치미국+닭육수 맛?)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