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블라디보스톡 / 여행일정]독수리전망대(푸니쿨라) 및 마약등대 찐후기

블라디보스톡 여행


2019.04.09 여행 2일차


일정: 독수리전망대->독수리전망대(푸니쿨라)->마약등대



2일차 일정은 빠듯합니다. 일반 패키지여행으로 왔다면 이정도의 관광은 못했을거에요.

오늘 올리는 후기는 2일차 여행 2편입니다. 

저희는 막심 택시를 이용해서 독수리 전망대로 이동했습니다.


Tip) 전망대에 갈 때는 막심(택시)를 이용하고, 내려올 때 푸니쿨라를 탑승하는 걸 추천합니다.

푸니쿨라를 타고 내려갈때 경치가 훌륭합니다.


주소: Владивосток, Приморский край, 690091



막심을 타고 독수리전망대에 바로 내려주진 않아요.

도보로 5~10분정도는 걸어서 이동해야 합니다.


도착하면 키릴로스와 메토디우스의 동상과 커다란 하얀 십자가 탑이 위치해 있습니다.

두 형제는 키릴 문자를 만든 형제라고 하는데 자세한 내용은 서치하시길..



저희는 날씨가 좋아서 뻥 뚫린 경치를 볼 수 있었고

밤에도 오고 싶었지만 아버지의 반대로 무산되었어요 ㅠ



어딜가나 정상에는 자물쇠가 존재하네요 ㅋㅋ



꾀나 오래된거 같은데 녹이 정말 심하네요 ㅋㅋㅋ

저는 방문했을때 한국사람만 있었고 현지인들은 없었어요~



자물쇠가 엄청 많죠?ㅋㅋㅋㅋ

원래는 포인트가 있는데 그 포인트는 불법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한국인들은 무시하고 사진을 찍곤하죠...

저랑 아빠는 시원하게 보이는 장소에서 사진을 찍었어요~



구경을 마친 후 푸니쿨라를 타고 내려가기로 결정을 했기 때문에

독수리 전망대(푸니쿨라)로 이동 했습니다.

독수리 전망대에서 약 10분정도?


주소: Пушкинская ул., 29, Владивосток, Приморский край, 690091



저렇게 내려오는건 아니고 돌아와서 와야합니다.



푸니쿨라 비용은 1인당 14루블.

처음에 매표소가 없어서 엄청 헤맸어요.


정답은: 푸니쿨라에서 계산하면 됩니다.

비용을 미리 준비해서 푸니쿨라 탑승해서 결제를 하면 됩니다.

(직원 동반)



푸니쿨라 운영시간은 7시부터 20시까지 운영된다고 합니다.



유럽여행을 하면 푸니쿨라를 많이 타곤 했는데

러시아도 유럽에 속하다보니 푸니쿨라가 존재하네요 ㅋㅋㅋ



푸니쿨라를 탑승하면 조금 무섭긴 합니다.

그래도 경치는 끝내줬어요.



시원한 바다가 보이는데 제가 사진으로는 남기질 못했네요 ㅋㅋ



지금 보시는 곳은 아래에서 탑승하는 장소 입니다.

저희는 이곳에서 막심을 타고 마약등대로 이동하기로 했는데

막심 예약하는데 30분 이상 걸렸던거 같아요 ㅠㅠ



주차장에 내려서 마약등대(Lighthouse Tokarevskaya cat)로 이동 해야합니다.

도보 편도 약 10~15분? 소요


주소: Владивосток, Приморский край, 690091



얼마나 맑으면 자갈들이 선명하게 보일까요?ㅋㅋㅋㅋ

발을 담가 보고 싶었지만 이날은 너무 추워서 포기...ㄷㄷ



저희가 마약등대 방문했을때에는 현지인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데이트로 많이 찾아주는 장소인거 같아요.



막심을 타고 숙소로 이동했습니다.

숙소에 돌아와서 곰새우를 주문해서 포트기에 쪄서 먹기로 했어요.



알이 들어 있는 곰새우는 조금 비싸긴 하지만 그 맛은 정말 훌륭합니다.



곰새우 알 보이시나요? ㅋㅋㅋ

너무 맛있덩~~



신라면에 곰새우를 넣어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맛은 뭐 말안해도 다들 아시겠죠? 훌륭합니다 ㅋㅋㅋ



맛있는 안주에 벨루가 한잔으로 2일차 일정 마무리 했습니다.

2일차 일정을 조금 빡빡하게 잡았는데 아버지가 잘 따라와주셨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