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블라디보스톡 2일차] 혁명광장, 개선문, 잠수함박물관,영원의 불 찐리뷰

블라디보스톡 여행

2019.04.09 일정


2일차 일정(4박5일)

● 혁명광장->프레오브라젠스키 대성당->개선문->정교회사원->영원의 불->잠수함박물관



오늘도 역시나 호텔에서 도보로 이동하였고 날씨가 상당히 좋았다.

첫 번째로 방문한 곳은 혁명광장이다. 

혁명광장은 시내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광장으로 흔히 중앙광장이라고도 불린다.

광장 가운데에는 혁명을 위해 싸웠던 병사들의 기념탐이 세워져 있고 전승기념일마다 큰 행사가 열린다.

금,토일에는 대규모 재래시장이 열리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4월이 아마 비수기라 그런지 관광객은 저희뿐이였네요 ㅋㅋㅋ

30분 뒤? 한국 단체 관광객을 만날 수 있었어요!


주소: Владивосток, Приморский край, 690091



한국에서 제작한 티셔츠를 입고 여러 포즈로 사진으로 남겼어요 ㅎㅎ



혁명광장 옆에는 프레오브라젠스키 대성당이 있는데 공사중으로 들어갈 수 없었고

옆에 작은 기념품가게가 있습니다.


주소: Владивосток, Приморский край, 690091



기념품가게 앞에는 사진찍을 수 있는 마트료시카가 있습니다.

재미로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네요 ㅋㅋ



다음으로 방문한 곳은 개선문입니다.

(니콜라이 황태자 개선문)

러시아 마지막 황제 니콜라이 2세를 기념하기 위해 건립된 곳입니다.

구 소련 정부에 의해 많은 유적들이 파괴되어 200년에 복원되었습니다.


재미있는 썰을 하나 알려드리자면 연인이 손을 잡고 개선문을 통과하면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말이 있다고 하네요~


주소: ул. Петра Великого, 6, Владивосток, Приморский край, 690091



개선문 위를 바라보면 앞쪽에는 블라디보스톡을 상징하는 호랑이가 그러져 있습니다.



뒷쪽에는 니콜라이 2세 얼굴이 그러져 있습니다.

저희는 가이드가 없어서 미리미리 공부해서 여행을 즐겼습니다 ㅋㅋ



개선문을 따라 내려오면 정교회 사원이 있습니다.

(러시아 군인 추모 사원) 

2차대전중 희생된 용사를 기리기 위해 앞쪽에는 기억의 벽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내부도 들어갈 수 있지만 사진은 못찍으니 참고하세요!

그리스에서 많이 본듯한 그림이네요 ㅋㅋ



영원의 불꽃은 2차 세계대전의 희생자를 추모하기 위한 불꽃이라고 하는데

비 또는 눈이 내려도 절대로 꺼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왼쪽에는 1941 / 오른쪽에는 1945



다음으로 잠수함 박물관으로 이동합니다.

잠수함 박물관은 2차 세계대전에 참전했던 잠수함들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당시에 독일 군함 10대를 침몰시킨 C-56잠수함의 외관 및 내부를 볼 수 있습니다.



무료가 아닌 유료입니다.

입장권을 구입해서 내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요금: 성인 100P 입니다.



내부로 들어가니 한국 단체 관광객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필수 코스 인가봅니다.


내부는 당시 사진들을 전시해놓은 공간부터 시작됩니다.



해치를 통과해야 다음 장소를 구경할 수 있어요!

넘어가는게 조금 힘들긴 합니다 ㅋㅋ



잠망경, 조타실, 어뢰실 등 다양하게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성수기에 사람 많으면 덥고 답답할 수 있을 듯 싶네요 ㅠ



마지막으로 침실입니다.

비좁은 곳에서 활동했던 모습을 생각하니...참 그렇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