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춘천 카페 / 소양강 카페] 춘천 카페뷰가 훌륭한 카페나스(cafe na`s)

카페나스(Cafe Na`s)


연락: 033-241-9445

주소: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706-8

영업: 10:30~22:00


#소양댐카페 #소양강카페 #춘천카페 #춘천카페추천 #춘천커피



직장을 서울에서 다니고 있는데 직장동료들과 춘천으로 여행을 왔습니다.

제가 고향이 춘천이라 지인들에게 춘천에서 뷰가 훌륭한 카페나스를 추천했는데 모두 대만족!



코로나19로 인하여 영업시간을 조절한다고 하네요!

영업시간: 11:00~21:00


빠른 시일 내로 정상화되었으면 하네요!



우선 실내로 들어오면 테이블은 상당히 많고 밝은 계열로

 인테리어를 해서 그런지 깔끔하네요!



메뉴판을 못찍었지만 샐러드 및 케이크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가볍게 먹기에 좋을 듯 싶네요!



개인적으로 쿠키랑 빵을 좋아하는데

저희는 점심을 먹고 와서 커피만 주문했습니다.


다른 손니들 보면 대부분 샐러드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주문을 하고 저희는 야외 테이블로 이동 했습니다.

야외 테이블은 몇개 없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자리를 잡고 주변을 구경했는데 주변 경치가 너무 아름다고

시원한 느낌이 팍 들더라구요!!



자전거 길도 있어서 라이딩 하시다가 들리신분들도 많았어요!



커피 없는 삶은 노노! ㅋㅋㅋ

인테리어 너무 예쁘게 해놨네요!! ㅎㅎ



커피를 기다리며... 조금 오래 걸립니다. ㅠ_ㅠ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카페나스에서 힐링해봅니다.

춘천에서 멋진 풍경을 감상하고 싶은분은 카페나스로 출발~~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