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춘천 삼계탕맛집/퇴계동 맛집] 복 시즌 맞아 찾아가는 맛집, 할매삼계탕

할매삼계탕


연락: 033-242-9650

주소: 강원 춘천시 백석골길 22번길 34

영업: 11:00~21:00 / 15:00~17:00 브레이크타임


#춘천맛집 #춘천삼계탕 #할매삼계탕 #삼계탕맛집 #백숙맛집



지난번에 복날을 맞아 가족이랑 삼계탕 맛집인 할매삼계탕에 방문했습니다.

최근에 퇴계동쪽으로 이사왔다고 하더라구요!

이곳은 개인적으로 차가 없으면...방문하기 조금 힘들지 싶네요.



이사한 곳은 리모델링을 해서 식당이 깔끔합니다.

밖에서는 손님들이 쉴 수 있는 정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진 찍을 수 있게 포토존도 준비되어 있네요 



주차장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이 주차장에 있는건 처음보네요 ㅋㅋㅋ



오픈시간이랑 브레이크 타임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시간은 젤 위에 메모해놨습니다.)



기본이 할매삼계탕이고 오골계 삼계탕 같은 경우엔 하루 전 예약 필수!

매생이 전복 해물죽은 11~3월 겨울메뉴라고 하네요.

저희 가족은 할매삼계탕으로 통일!!



주문한지 얼마 안되서 빠르게 나옵니다!!

할매삼계탕의 국물은 노란색? 콩국물처럼 색이 누렇습니다.

뭐..자세힌 머르겠지만 진할수록 건강에 좋겠죠?ㅎㅎㅎ



닭 사이즈도 적당했고 처음 먹어보는 국물맛이 참 좋았고

삼계탕에 견과류가 들어있는건 처음 먹어봤네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지만 함께온 부부님은 예전이랑 맛이 조금 달라졌다고 하시네요..



디저트로 수정과를 줍니다.

오늘 제대로 몸보신하고 가는거 같네요 ㅋㅋㅋㅋ

춘천에서 보양식 및 복날을 챙길거라면 할매삼계탕 식당 추천!!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