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춘천맛집/강촌맛집] 40여년 전통  춝국수 맛집 검봉산칡국수 찐리뷰

검봉산칡국수


연락: 033-261-2986

주소: 강원 춘천시 남산면 강촌구곡길 164-6


#강촌맛집 #강촌맛집추천 #검봉산칡국수 #칡국수 #춘천맛집



강촌역에서는 차량으로 5~8분정도에 위치한 검봉산칡국수 식당입니다.

친구가 추천해서 방문한 곳인데 흔히 우리가 먹던 국수와는 다른 맛이고

산중턱에 위치해 있어 공기도 좋고 풍경도 좋아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는거 같아요! 



식당 이름 답게 칡으로 된 음식이 많네요! ㅋㅋ

칡묵, 칡술, 칡즙



저는 칡국수 곱빼기를 먹었고 친구는 칡국수 일반으로 먹었습니다.

배가 그리 고픈게 아니라서 다른 메뉴는 추가로 주문을 못했네요 ㅠㅠ

다음에는 도토리묵이랑 칡술을 먹어봐야겠어요!!



개인적으로 우거지선짓국을 좋아하는데 검봉산칡국수에서 선짓국까지 판매하더라구요!!

다음에 이것도 먹어봐야겠어요!! 



주문한지 얼마 안되서 바로 나온 칡국수 곱빼기 입니다.

양이 상당히 많죠?ㅋㅋㅋ

먹고 난 후 후회했습니다. 뭐이리 양이 많은지 ㅋㅋㅋㅋㅋㅋㅋ


면에서 특유의 향이 느껴지는데 아마 칡인듯 싶고 양념도 색달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곳은 부모님도 좋아하실거 같은데 다음에 같이 방문해봐야겠어요!!



면수가 들어 있습니다.

칡국수를 비비기전에 살짝 부어서 비비면 잘 비벼지니 참고!



싱거우면 추가로 주신 양념장을 첨가 하세요!

테이블에 겨자와 식초가 있어서 넣어서 먹어봤는데 절대 넣지 마세요!

본연의 맛이 가장 맛있었고 겨자와 식초를 첨가해서 먹으면 맛이 없어요...



마무리로 칡차를 마셨습니다.

건강한 맛이네요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