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홍천맛집/홍천가봐야할곳] 소고기 맛집 홍천 사랑말 모두의 한우

[홍천맛집/홍천가봐야할곳] 소고기 맛집 홍천 사랑말 모두의 한우


오늘은 가족들과 오랜만에 홍천으로 여행을 왔습니다.

직장인들이라 한자리에 한번에 모이기 힘드네요 ㅠ_ㅠ

홍천에 여행오면 꼭 가봐야할 곳!

 ' 사랑말 모두의 한우'


[홍천맛집/홍천가봐야할곳] 소고기 맛집 홍천 사랑말 모두의 한우


먼저 정육점 및 로컬푸드 매장으로 이동~!

왜 매장으로 가냐구요?

아래 사진 참고!


[홍천맛집/홍천가봐야할곳] 소고기 맛집 홍천 사랑말 모두의 한우


고기는 진짜 한우를 사용하며 직영으로 질기지 않고 신선합니다.

 야채 또한 직접 재배 아주 신선합니다.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장터!


[홍천맛집/홍천가봐야할곳] 소고기 맛집 홍천 사랑말 모두의 한우


내부에서는 고기 손질을 하고 계셨어요~!

믿음 업!


[홍천맛집/홍천가봐야할곳] 소고기 맛집 홍천 사랑말 모두의 한우


다양한 부위들이 진공포장 되어 있습니다.

그 중 자기가 원하는걸로 선택!

시중에 판매되는 식당보다 많이 저렴했어요!






[홍천맛집/홍천가봐야할곳] 소고기 맛집 홍천 사랑말 모두의 한우


다양하게 포장 되어 있어요~

식당에서 드실분은 채소 구입하실 필요 없습니당~!


[홍천맛집/홍천가봐야할곳] 소고기 맛집 홍천 사랑말 모두의 한우


구매하시는분들... 많아요 ㅠ

그렇다고해서 줄이 긴편은 아니에요~


[홍천맛집/홍천가봐야할곳] 소고기 맛집 홍천 사랑말 모두의 한우


저희는 일단 3팩만 구입했어요.

4명이면 충분하겠죠?ㅋㅋㅋ


[홍천맛집/홍천가봐야할곳] 소고기 맛집 홍천 사랑말 모두의 한우


구입한 고기를 들고 

식당으로 입장!


[홍천맛집/홍천가봐야할곳] 소고기 맛집 홍천 사랑말 모두의 한우


자리는 거의 만석!(컥)

다행히 우리 자리는 남아 있었어요! 휴..


[홍천맛집/홍천가봐야할곳] 소고기 맛집 홍천 사랑말 모두의 한우


갈비살, 채끝, 등심 이렇게 3팩 구입!

그럼 뭐 부터 먹어 볼까나? 행복한 고민!ㅋㅋㅋ


[홍천맛집/홍천가봐야할곳] 소고기 맛집 홍천 사랑말 모두의 한우


인당 4,000원상차림 비용만 내면 

상다리가 휠만큼 풍부하게 나옵니다.


[홍천맛집/홍천가봐야할곳] 소고기 맛집 홍천 사랑말 모두의 한우


일단 제일 큰 등심부터 먹기로 결정!

운전자를 제외하고 술 한잔! 캬~


[홍천맛집/홍천가봐야할곳] 소고기 맛집 홍천 사랑말 모두의 한우


그다음엔 갈비살!

이건 입에서 사르르 녹는다...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물냉 하나 시켜서 먹었다^^

고기엔 냉면이지!ㅋㅋㅋ


[홍천맛집/홍천가봐야할곳] 소고기 맛집 홍천 사랑말 모두의 한우


채끝도 너무 맛있었어요!!

많은 소고기를 먹어봤지만... 오늘 먹은 부위는 남달랐네요!!


[홍천맛집/홍천가봐야할곳] 소고기 맛집 홍천 사랑말 모두의 한우


소고기는 살짝 구워서 먹어주는 센스!

4명에서 3팩 먹었는데 반팩정도 남아서 

셀프로 포장 후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눈치 안보고 남긴거 챙겨갈 수 있어서 좋네요)


[홍천맛집/홍천가봐야할곳] 소고기 맛집 홍천 사랑말 모두의 한우


밥을 다 먹고난 뒤 입구에 있는 소와 함께 

기념으로 사진 남겼어요.

기회가 된다면 주변 친구들과 함께 재방문 해보고 싶은 곳입니다.

가족들과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