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평창맛집/전국5대짬뽕] 얼큰한 짬뽕 한 그릇 어때? 진부 동해루


멀리서 놀러왔는데 맛집은 들려야겠죠?

평창 맛집을 검색해보니 "전국 5대 짬봉" 진해 동해루 검색어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방문해보기로!!(사실 전날 술 한잔해서...ㅋㅋ)



저희는 아침 일찍부터 방문해서 그런지

 가게가 텅텅 비었습니다.

(여기 맛집 맞는거지? 의심하기 시작 ㅋㅋ)



해물 짬뽕 및 밀막구수를 많이들 찾는다고해서

저희는 각각 1개씩 주문해서 먹기로 했어요!








단무지와 양파로 

심심한 입 놀아주기~~



해물 짬뽕 등장!!

일단 국물부터 먹어보니...캬 불맛이 느껴지면서 시원한 느낌까지!!

해장하기에 딱 안성 맞춤인거 같아요 ㅋㅋ



그 다음으로 밀막구수 등장!

면이 조금 달라요~ 하지만 우리가 평소에 먹었던거와 달리 

깔끔하면서 시원합니다.



저희처럼 맛이 궁금하신분들은 1개씩 주문해서 드시면 될거같아요~

그리고 팁을 주자면 여기 탕수육도 맛있다고 하네요~^^


전화번호 

033-335-3150 

 주소

  • 강원 평창군 진부면 진부중앙로 64-6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