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종로점심/종로이자카야] 메밀막국수 한알천 간빠이(이자카야) 찐리뷰

한알천 간빠이(이자카야)


연락: 02-722-3334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5길 32-5


#종로술집 #종로점심 #종로점심맛집 #종로회식 #종로이자카야 #종로막국수



오늘은 날씨도 회사동료와 함께 한알천 간빠이(이자카야)에 방문했습니다.

저녁엔 술집인데 점심에는 점심특선으로도 판매하는 곳이네요~



일본하면 사쿠라(벚꽃)이죠~! 식당 내부 중아에 화려하게 벚꽃이 폈네요~

인테리어도 일본풍으로 잘해놨구요!



저희는 봉평메밀막국수와 봉평비빔막국수 각각 한개씩 주문 했습니다.

가격은 뭐 나쁘진 않네요~!



기본 상차림으로 김치 2종류가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백김치 맛있게 먹었습니다.



첫 번째로 나온 봉평비빔막국수.

곡식 메밀로 만드는 봉평메밀막국수, 장과 위를 튼튼하게 해주는 효능을 가졌다고 하네요~!

날씨가 아주 더웠으면 육수가 있는 막국수로 주문할려고했는데

오늘은 스트레스도 풀겸 비빔으로 주문했는데 새콜달콤한게 식욕을 


*메밀 꽃이 져야 메밀이 맺는거 알고 계셨나요? 초가을에 메밀꽃이 활짝펴 

봉평 메밀꽃 축제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고 해요~

그동안 막국수하면 추천을 떠올렸는데 앞으로 봉평으로 기억해야겠네요 ㅋㅋㅋ



그다음으로 먹은 봉평메밀막국수.

배가 들어 있고 육수는 새콤달콤하면서 시원합니다.

메밀국수는 겨울음식 맞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