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광장시장맛집/서울시장투어] 창신육회 & 먹자골 일번지 찐리뷰

창신육회 본점


연락: 02-2266-6727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 200-8

영업: 09:00~22:30 / 일요일 09:00~22:00 / 화요일 휴무


#광장시장육회맛집 #육회맛집 #광장시장맛집 #육회맛집 #창신육회



서울에서 육회로 유명한 광장시장에 방문해서 고민끝에

방문한 창신육회 본점에 방문했습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손님이 없다고 하세요 ㅠㅠ

빨리 회복되길 응원합니다!!



저희는 먼저 육회비빔밥을 주문했어요!!

술안주로 육회도 좋지만 속을 든든하게 채워줄 육회비빔밥도 좋습니다.



그다음으로 주문한 육회!!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더주셨다고 하셨는데 자세히보면 좀더 주신게 보일거에요!!

양도 많고 신선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주문한 간&?천엽!!

싫어 하신분들도 계시지만 저희 일행은 다들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

간 먹을땐 꼭 빛깔보고 드세용~! 잘못먹으면 비린내 납니당!



기본으로 국도 주시는데 개인적으로 창신육회 국은 깔끔하고 좋은거 같아요!

리필도 시원시원하게 바로해주시고~^^

오랜만에 지인들이랑 육회에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ㅋ



술은 얼마 안먹었지만 낮술이라 헤롱헤롱~ ㅋㅋㅋ

그래도 기분은 좋네유!


#광장시장맛집 #광장시장모듬순대 #광장시장떡볶이 #먹자골일번지



길거리에서 먹고 싶었는데 요즘 시기도 시기인지라 안에서 먹기로 결정해서

2차로 먹자골 일번지에 방문 했습니다.



다녀간 손님들이 메모한 흔적 보이시나요?

그만큼 오래된 식당이고 맛도 괜찮은 식당입니다.

물론 저도 처음 방문한 식당이긴 합니다 ㅋㅋㅋㅋ



외국인들이 많이 찾아 메뉴판은 언어별 통합 메뉴판이 있네요 ㅋㅋㅋ

저희는 떡볶이, 순대, 빈대떡으로 주문했습니다.



광장시장에 있는 순대는 왜이렇게 큰걸까요?ㅋㅋㅋㅋ

그래서 너무 좋아요~^^

순대는 역시 떡볶이랑 먹어줘야 제맛!



빈대떡도 바로 나와서 식감이 좋았고 간장에 딱 찍어 먹어주면

기가 막힙니다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