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불광동맛집/불광역곱창맛집) 불광동 황소곱창구이 찐리뷰

불광동 황소곱창구이


연락: 02-355-9293

주소: 서울 은평구 진흥로 141

영업: 12:00~01:00 / 일요일 13:00~24:00


#불광동맛집 #불광맛집 #불광역맛집 #곱창맛집 #황소곱창구이



불광역 3호선 8번출구에서 약 5분거리에 위치한 불광동 맛집인

불광동 황소곱창구이 식당입니다.


평소에 웨이팅이 길 정도로 맛집으로 유명하며 요즘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사람이 예전만큼 없어서 웨이팅 없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단품으로 여러개 주문하고 싶으나 가격이 뭐 거기서 거기라

 저희는 모듬구이 1개로 주문했습니다.

모듬구이의 경우 국내산 한우+미국산에 3인이 먹을 수 있는 양이라고 하네요.



기본 상차림은 청양고추가 들어간 특별 양념장, 간+천엽, 부추무침 등

제가 좋아하는 것들만 나오네요 ㅋㅋㅋ



곱창,대창,막창,염통,벌집양 등 푸짐하게 나와요!

구워주는건 사장님께서 직접 해주십니다~^^ 오예!

처음 먹어보는 벌집양은 정말 맛있었어요!

이제야 먹어보다니.. 다들 저건 꼭 드셔보세요.

곱창,대창도 안에 내용물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식감도 좋았고 비린내도 없어서

감탄하면서 맛있게 먹었네요~



마무리로 볶음밥을 추가해서 먹었는데 역시 식당에서 먹는

볶음밥은 진리네요!! 맞쥬?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